3D 큐브 탈출하기 게임(추천!!) - Cardboard BOX Assembler

3D 큐브 탈출하기 게임 - Cardboard Box Assembler


3D 큐브 탈출하기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독창적인 두뇌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이 플래시게임을 처음 봤을때 포탈이나 Shift를 처음 해봤을 때의 느낌과 비슷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전에는 보지 못한 신선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했거든요 ㅎㅎ
제목에 설명해드린대로 3D 큐브의 미로속에 갇힌 주인공이 출구를 찾아 탈출하는 플래시게임이랍니다.
처음에는 마우스를 클릭해서 이리 저리 큐브를 뒤집어보면 어디로 가야할지 쉽게 알 수 있답니다.
그러나...나중에가서는....
'나는 누군가?', '여긴 어딘가?' 
이런 생각이 드실지도 모릅니다. ㅎㅎ
저는 3D 게임에 약해서.. 조금 하다보니 어지러움증이 오네요. 저는 현실적인(?)인 사람인지라..
그래픽이 좋다는 게임을 하면 금새 어지러워집니다.. ㅠㅠ
물론 퍼즐이 어려워서 그런 것일수도 있습니다 ㅎㅎ
3D 큐브 탈출하기 게임 재미있게 즐기세요.

※ 게임 아래쪽에 있는 WALKTHROUGH 를 클릭하시면 각 미션의 공략을 보실 수 있답니다 ^-^


3D 큐브 탈출하기 게임 사용키  
 

 



←↑→ : 방향키
스페이스바 : 점프 


3D 큐브 탈출하기 게임하기   

3D 큐브 탈출하기 게임 - Cardboard Box Assembler

3D 큐브 탈출하기 게임 스크린샷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