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조종게임 - RADE


비행기조종게임


"여기는 갈매기! 여기는 갈매기!! 키위새 응답하라!"

...

"아.. Aaaa ㅏ... 여기는 여기는 펭귄, 펭귄. 키위새는 못 날지 말입니다."

"이런 쒸프트 키 같은, 펭귄은 적의 후미를 잡아 격추시키고 시야에 보이는 적 보급선을 차-다-ㄴ" 쉬위잉 뽀료롱


"갈매기, 갈매기 응답바람...        조나단 격추. 격추."


비행기 조종 게임 "RADE"입니다.

RADE라는 단어가 사전에 없다는 사실을 아신다면, 그리고 여러분이 사려깊은 사람이라 R.A.D.E에 방점이 찍여있는 것을 잘 보았다면 RADE가 "The Radically Authentic Dogfighting Experience"와 같이 더럽게 긴 제목의 약자라는 것을 눈치채셨을 겁니다.


영문 타자가 속도가 느린 저를 위한 제작자의 배려에 저는 그만 참아왔던 눈물을 왈칵 터뜨리고 말았습니다.

참고로 첨언하자면 Dogfight(도그파이트)는 개들이 싸울 때 엉덩이를 노리거나 꼬리를 물고 빙빙 돌면서 싸우는 모습을 표현하는 말인데, 2차 세계대전 당시에 비행 전투에서 상대 비행기의 뒤를 물고 싸우는 모습이 이와 같다하여 비행전투를 표현하는 말로도 쓰입니다. Radically Authecntic은 '완전 진짜'라는 식의 표현이니 한마디로 '레알 레알 비행전투 경험'이라고 번역해보겠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전투기의 조종사가 되어서 조나단의 복수를 하는 것입니다. 갈매기의 꿈을 이루는 것입니다.

게임은 Unity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크롬에서는 플레이하실 수 없고, 익스플로러나 파이어폭스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비행기조종게임 - R.A.D.E의 플레이 링크입니다.


플레이는 마우스만으로 하는데

왼쪽 클릭이 사격과 이동

오른쪽 클릭이 이동 잠금

가운데 휠 클릭이 폭탄 사용입니다.




비행기게임


비행게임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