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게임 - 트럼프 멈추기

트럼프 게임

트럼프 게임 - Stop Trump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미국 공화당의 폭주하는 막말 머신.
할렘가에서 방탄조끼 든든히 입으시고 랩으로 디스전 좀 해보셨는지, 일단 지르고 보는 그 분.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는 인디 게임계에서도 조롱의 대상이 되어 많은 게임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트럼프가 영국 공항에서 입국을 하지 못하도록 막는 일을 합니다.
'무슬림의 입국을 금지'하자는 트럼프의 혐오 발언(Hate Speech)을 이유로 영국에서는 그의 입국을 금지를 하자는 온라인 청원 서명이 있었습니다.
영국에서는 온라인 청원에 1만명이 서명할 경우 정부가 이에 관해 답변하고, 10만명을 넘길 경우 의회에서 논의하게 되어있죠.
(너무 부러운 제도네요)
물론, 이 청원은 10만명을 거뜬히 넘기고 58만명의 서명을 기록했죠.
이에 따라 영국 의회에서는 도널드 트럼프의 입국 금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토론회를 열었습니다.
트럼프도 이에 질세라 자신이 입국 금지가 되면 투자한 자산을 회수하겠다고 맞불을 놨어요.
결론적으로 영국 의회는 한 개인에 대한 입국 금지 결정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이 논쟁은 무효로 끝나게 된 반면 멕시코 시의회에서는 만장일치로 의결되었어요.
물론 멕시코 지방 정부도 이를 강제할 권한은 없지만 멕시코인들이 트럼프에 강한 반감을 가지고 있다는 상징성을 드러내고 있죠.

그런데?
오늘 게임에서 우리는 트럼프가 영국에 입국하지 못하도록 막을거에요.
영국인들도 트럼프가 너무 싫은가 봐요. 게임에서라도 입국을 못하게 막으려는 걸 보면 말이죠?
플레이는 영국의 입국 관리자가 되어 트럼프를 막거나, 혹은 매수되어 그를 통과시키는 일을 진행합니다.
어때요? 참 쉬죠?

트럼프 멈추기 - 트럼프 게임하기


Stop Trump - 트럼프 막기



Play Stop Trump / More Political games




트럼트 막기


트럼트 멈추기


stop trump


도널드 트럼프 게임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