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현실주의 게임 - 미토자

초현실주의 게임

초현실주의 분열 게임 - 미토자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유사분열 게임 - Mitoza(미토자)입니다.
안 그래도 해외 웹에서 초현실주의 포인트 앤 클릭 게임이라고 보고나서 소개하려고 맘 먹고 있었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님께서도 추천해주셔서 맘 놓고 소개해봅니다.
참고로 발칙한 상상에 따른 징그러운 장면이 한 두 차례 연출될 수 있으니 마음이 습자지처럼 여린 방문객 여러분들께서는 뒤로가기 버튼 혹은 컨트롤 + W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게임입니다.
즐기려고 하는 게임인데 괜히 기분 상할 필요는 없잖아요!
그럼에도 소개하는 이유는.. 확실히 게임이 느낌있자나!

실은 이 게임의 제목인 미토자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도통 알 수가 없었는데, 유사 분열이라는 뜻을 가진 폴란드어라네요.
게다가 무려 5년전에 나왔었는데, 이제야 알게되다니.
역시 세상은 넓고, 사람은 많고, 게임도 많고, 네 뱃살도 많고, 내 나잇살도 많고...

자, 그럼 초현실주의 씨앗 발아 게임 미.토.자. 
시작합니다.

미토자게임하기


초현실주의 분열 게임- 미토자
유사한 양식을 가진 게임이라면 그로우 시리즈가 있겠죠?
다만 그로우 시리즈는 이 게임과 분위기가 완전 반대로 귀욤 귀욤하답니다.

아니면 선택게임도 추천드립니다.

초현실주의 게임


미토자


유사분열 게임


선택 게임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