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게임 I am the Ninja

닌자게임

닌자게임 - '나는 닌자다!'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I am the Ninja(나는 닌자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아주 약간' 하드코어합니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의 집중력과 빡침을 유도하는 게임을 소개하는 게 참 오랫만인 것 같네요.
정말 감개무량합니다. 무흐흐핫

거두절미하고 우리는 혹독한 스승의 트레이닝을 돌파해 살아남아 닌자 마스터가 되어야 합니다.

뭐, 이런 게임에서 스토리는 별로 중요한게 아니죠.


플레이해보시면 알겠지만 닌자를 컨트롤 하는데 벽면에서 약간 미끄러지는 느낌이 있어서, 벽에 착 달라붙고 약간의 시간이 있다가 움직여야 합니다.

묘하게 미끌어져 떨어지는 경우가 있어요.


난이도는 레벨마다 들쭉날쭉한 편인데 개인적으로는 제트팩이 컨트롤하기가 어려웠어요.

비명을 질렀죠.


아무튼 이런 게임이 늘 그렇듯 한번 고삐를 놓치게 계속 죽게 되니 집중하셔서 30개의 레벨 끝까지 플레이하시길 빕니다. 



I am the Ninja 사용키

나는 닌자다

←↑→↓: 방향키

스페이스바 : 진행

P : 정지

나는 닌자다 - 닌자게임하기


I am the Ninja - 나는 닌자다!

i am the ninja

나만당할순없지

닌자

심플게임즈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