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독 비슷한 플래시 게임 - Siegius

팔라독 비슷한 플래시게임 - Siegius


Siegius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Siegius를 소개합니다.
Siegius는 디펜스와 오펜스가 함께 하는 게임으로 유닛과 마법을 사용하여 적의 성을 함락시키는 게임입니다.
게임 제목에는 팔라독과 비슷한 게임이라고 해놨습니다만.. 사실 모바일게임인 팔라독을 제대로 해 본적이 없어서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옆에서 구경해보았는데 게임 방식이 굉장히 유사하다고 생각되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Siegius는 사실 어느 정도 익숙해지면 게임 방식도 단순하고 노가다적인 느낌도 있는데.. 이상하게 계속 하게 됩니다.
이 글을 올리기 전에 잠깐만 해본다고 하던 것이 몇시간을 붙잡고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ㅡ;;
제가 Siegius 재미있게 즐기라고 따로 말 안해도 정말 재미있는 게임. Siegius!!

Siegius 게임 사용키  


A,D or ←→ : 화면 스크롤 (미니맵 클릭 가능)
유닛, 마법 : 숫자키

Siegius 게임하기   

Siegius



Siegius 게임 스크린샷   


comments powered by Disqus
Trackback Address :: http://simplegame.tistory.com/trackback/226 관련글 쓰기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아 멧돼지 하고싶은데 안돼 ㅠㅠ

    • 님 저는 멧되지 해봤음 http://www.maxgames.com/play/siegius.html ←여기에 들어가면 멧돼지 할수있어요.

  3. 마지막대 뭐임 관우생겻네 못생겻 버그만들였쭈삼 짜종남

  4. 멧돼지 사기 0원 전부다 저진짜 했봤습니다

  5. 버그판 버그판 버그판 버그판OTLOTLOTLOTLOTLOTLOTLOTLOTLOTLOTL

  6. 님 인기짱 짱에요 게임한대

  7. 한번만요 ㅜㅜㅜㅜㅜㅜㅜ 7시 지움삼 ㅇㅋ?

  8. OTL업글어케찍음? 시작이안되

  9. 버그판은 다음주중으로..

  10. 버그판있으면잼겠다

  11. OTL업글경치얻는법말고요 업글찍으니까 무슨 창이뜨면서 게임스타트가안된다고요ㅠㅠ

  12. 유닛창이 다 차있여아해요

  13. 이제 방법을 알았음. 그리고 치트오맨틱으로 돈버그랑 경치버그해서 무서운속도로 깨고있음.ㅋㅋ

  14. 버그판!!!!!!!!!!!!!!!!1OTL

  15. 버그판의 주소는
    http://simplegame.tistory.com/235
    이며 제가 게임을 다 플레이 해보니 Siegius를 제공하는 곳에서 직접 플레이 하지 않으면 골라지지 않는 종족이 있습니다.
    마지막 종족을 플레이 하시려면
    http://www.maxgames.com/play/siegius.html
    에서 플레이하시길 추천합니다.

  16. 많이 다른것 같습니다.한캐릭터가 주인공이 되서 소환하여 적 진영함락하는게임인 팔라독과는 다른것 같군요

  17. 소리는 전쟁시대군 ㅎㅎ.. 그래도 팔라독 하고 비슷하고 피시 게임이라 다행

  18. 난말까지께는데

  19. 휴 한시간 반만에 다깻네 ㅋ;
    FPS 만 하다가 이거 하니 넘잼슴 ㅋㅋ

  20. 나이거멧되지까지다깻음

  21. 오! 진짜 팔라독과 비슷해 보인다
    여기 정말좋다~!

  22. ㅋㅋ 1등

  23. 버그판좀여ㅠㅠ

  24. rnt굿

  25. OTLOTLOTL게임 시작하는장면에서 시작을 눌렀는데 실행이안되요ㅠㅠOTL

  26. 저기 누구 인생함정대모험이라는게임 어디서 할수잇을까요??

  27. OTLOTLOTLOTL훗:x:x:xqjrmOTLOTLOTL

  28. [emo=007][emo=007][emo=007][emo=007]팔라독과 쫌 비슷 ㅋㅋㅋㅋ 아무튼 재밌음

  29. 노래가 이게임에 잘어울려서 재미있게 하고 갑니다 이거 만든 작가 정말 대단 잘하고 갑니다

  30. 1년동안10단계까지는못개어요
    하지만버그판없어도이겨서요ㅠㅠㅠ한지만이재늨ㅋㅋ난채고여요

  31. 나도많이해부는

  32. 나도

  33. [emo=023][emo=022]쩌내여

  34. 이거 중세시대임

  35. 헑 종나 비슷하다

  36. 10단게깢지했다

  37. 버싱

  38. ㅋㅋㅋ

  39. 나도1등이다

  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다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 이거 조금 잔인하네요. 죽었을때,뼈로 변하네요.

  42. 나도 다깻음 멧되지도 깼고 기마병 나오는 거 깼음 뭔소리냐면 멧되지로 깨고 기사로 깼다고 엄마가 미국과 독일의 전쟁이라는?

  43. 맷돼지여 완전버그임 소환하는돈이0원이야 헐 쩔어

  44. 7탄 물량으로 걍깻더니 안주내,,

  45. 주는구나

  46. ㅋㅋ 나이제 처음해봄

  47.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댓글웃겨
    ㅋㅋㅋㅋㅋㅋㅋ몇시까자암?
    ??/

  48. 시저스 버그판주소
    http://www.arcadeprehacks.com/game/12265/Siegius.html
    입니다. 헐

  49. 훨버그판완전 재미없다 ㅋㅋㅋㅋㅋ이게 버그팤 ㅋㅋㅋㅋㅋㅋㅋㅋ 심플님 저데ㄹ된버그판좀!!!!!!
    부탓함

  50. 버그판밥지도않은거같아

  51. 이게 어딜봐서 중세시대죠 ㅋㅋㅋㅋㅋㅋㅋ중세시대 군인이 로리카세그만타다를 입고 있습니까ㅋㅋㅋㅋㅋ 그리고 카이사르가 ㅋㅋㅋㅋㅋ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1415)N
공지 (5)
게임 정보 (23)
게임 사이트 (3)
심플게임 사용설.. (4)
플래시게임 (1316)N
쇼크웨이브게임 (6)
Unity3D게임 (56)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