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Become What We Behold - 우리는 보는대로 된다

We Become What We Behold

We Become What We Behold는 아래의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We Become What We Behold(우리는 우리가 보는대로 된다).

게임이 시작되면 속물근성과 무례함, 다중 살인을 다루고 있다는 강력한 경고 문구를 만날 수 있어요.
하지만 그와는 또 어울리지 않게 귀여운 캐릭터들이 폴짝 폴짝 뛰어다니고 있는걸요?

우리는 보낸대로 된다


우리는 다양한 미디어 중에서도 특히 뉴스를 통해 세상의 이슈를 접하고 있어요.

물론 요즘에는 더욱 다양한 정보의 통로들이 있지만 이 게임에서는 뉴스라는 미디어 언론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요.


일단 뉴스를 통해 세상의 일부분이 보도되면, 그것은 즉각적으로 그 뉴스를 접한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고 영향을 받은 사람들은 그 변화의 반동을 다시 미디어로 전하게되지요.

그렇게 아주 사소한 변화를 미디어에서 노출 시키는 것만으로도 상황은 일파만파 눈덩이가 굴러가듯 커지게 되는 것이지요.


백문이 불어일견. 약 5분만에 플레이할 수 있는 미니 게임으로 직접 느껴보세요.

(We become what we behold 플레이를 위해 이동하기, 클릭!)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