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Zer 나의 작은 좀비

좀비게임

나의 작은 좀비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좀비들과 싸우는 게임입니다. 하긴 우리가 좀비랑 같이 할 수 있는게 뭐가 있겠어요?
그렇죠?

일전에 소개한 적이 있던 좀비게임 - ReZer 2의 캐릭터가 이번에도 등장합니다. 

다만 게임 방식은 딴판이네요.

전투는 탄막 게임의 느낌이 더 강하고, 스토리 중심의 게임입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타이밍에 맞춰 활을 먼저 쏘고, 화면을 돌아다니며 타켓을 먹습니다.
6개를 먹으면 공격, 스턴, 회복 이렇게 3가지 중에 골라 드실 수 있으며 먹는데 성공하면 특수 능력이 발동!

전투 한 번. 대화 한 번. 이렇게 게임이 진행됩니다. 예쁜 관을 만드는 좀비 소녀가 등장하는데, 대화를 읽어나가는 것이 알콩달콩하고 몰입이 되어서 이 이야기의 끝을 보기위해서 게임을 끝까지 플레이했네요. 저처럼 이야기의 끝을 보기위해서 게임을 진행하신다면 난이도를 낮혀서 플레이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노말로만 플레이해도 플레이 타임이 꽤 됩니다.
문뜩 도쿄구울이 생각나네요.

참고로 적은 회복수단이 없으니 단일 상대와의 대결에서는 회복 아이템을 통해 장기전으로, 다수의 적들이 있을 때는 스턴이 효과적입니다.


좀비게임 사용키

rezer

마우스
(클릭시 적들을 회피하며 빠르게 움직임)

좀비게임하기


ReZer; My little my zombie
ReZer 시리즈 더 보기
I Saw Her... 게임
과 비슷한 면이 있네요.

나의 작은 좀비

좀비죽이기

좀비 스토리

좀비 사랑


'게임 > 아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핀볼게임 - 파워 핀볼  (0) 2016.12.04
무덤 탐험 게임 - Tomb Explorer  (4) 2016.11.25
3인용탱크게임otal Tankage  (0) 2016.11.12
뇌 몬스터게임 - Revenge of Brainzilla  (1) 2016.11.09
개구리 게임 - Super Frog  (2) 2016.11.08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