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지뢰찾기 게임 - Mine of Sight

지뢰찾기게임하기

지뢰찾기 게임 - 마인 오브 사이트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지뢰찾기 해보셨어요?
한번쯤은 해봤다고 말해주세요. 세대차이를 느끼고 싶지 않으니까요. 제발. 플리즈. 오네가이.
진짜로 폭발하는 땅 속 지뢰를 말하는 건 아니에요. 저도 그건 못 봤어요. 그래도 연기가 나오는 교육용 지뢰는 많이 만져봤죸ㅋㅋ

제가 초등학생일 저학년일 때는 컴퓨터 시간에 할 게 없어서 플래시 게임을 하거나 지뢰찾기를 하곤 했어요. 그때 피카츄 배구도 했었어요.ㅎㅎ
요즘에야 모바일 게임을 하는게 나을지도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 당시의 교실 풍경은 그랬어요. 아련하네요.

하지만 유달리 조숙했던 저는 그때도 지뢰찾기를 하면서 큰 흥미를 느끼지 못했는데 오늘 소개할 지뢰찾기 게임은 그래도 할만한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할 지뢰찾기게임 - 마인 오브 사이트(Mine of Sight)는 화면에 숨겨진 지뢰를 찾는다는 방식은 동일하지만 지뢰가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알려주는 표시가 다양하답니다.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은 결코 추측으로 플레이해야 하는 부분이 없다는 사실이에요.
레벨을 차례차례 플레이해보시면 알겠지만 그 부분을 여러번 강조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죠.

총 140여개의 레벨과 임의 게임을 제공해요. 혹시라도 각 표시가 가르키는 규칙을 깜빡 잊어버렸다면 해당 숫자를 클릭하세요.
아래에 규칙이 표시된답니다.


마인 오브 사이트 - 지뢰찾기게임하기


지뢰찾기게임 - Mine of Sight





지뢰찾기게임

지뢰찾기

'게임 > 퍼즐 및 두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같은그림맞추기게임하기  (0) 2017.05.19
핀볼게임 핀타운  (0) 2017.05.14
마름모 퍼즐 게임 - Rhomb  (0) 2017.05.07
음파게임 - cQo  (0) 2017.04.29
플래시퀴즈게임 - 클릭플레이타임 6  (0) 2017.04.19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