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즈(Raze)버그판 - 액션플래시게임

레이즈(Raze)버그판 - 액션플래시게임

레이즈 (raze)


레이즈(Raze)버그판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kim'님이 계속적으로 신청하셨던 레이즈버그판 게임입니다.
신나는 액션플래시게임인 레이즈(Raze)를 체력 무한대로 즐겨봅시다!
아쉽게도 이번 레이즈버그판의 경우에는 총과 총알 무한 버그판이 아니네요..
그래도 죽지 않으면 총을 마음대로 다 먹고나서 싸울수 있으니까..... 그렇게나마 위로를 해봅니다.
대신에 모든 미션이 다 열려있어서 원하시는 맵을 골라서 즐기실 수 있답니다.
그런데 사실 요런 액션 게임은 아슬아슬하게 피하면서 자신의 기록을 늘려나가는 맛이 있지 않은가요??!? ㅎㅎ
빨리 Raze2가 나와서 멀티플레이를 지원해줬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아직 안나왔습니다 ㅠㅠ

※ 제가 신청받은 게임을 일일이 다 적어놓고보니 50개가 넘습니다. 그래서.. 바로 바로 못 올리고 있는거랍니다.. ㅠㅠ

레이즈(Raze)버그판 게임 사용키  

레이즈 (raze)

A, W, D, S or ←↑→↓ : 방향키
마우스 : 공격
0~9 or Q,E or 엔터,Shift : 무기 선택
P, Ctrl : 정지
Tab : 점수보기

레이즈(Raze)버그판게임하기   

레이즈(Raze)버그판





레이즈(Raze)버그판 게임 스크린샷   

레이즈 (raze)

레이즈 (raze)

레이즈 (raze)

레이즈 (raze)

레이즈 (raze)

레이즈 (raze)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