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싸움게임 - Sword Fight

칼싸움게임

칼싸움게임 - 스워드 파이트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칼싸움 게임 - 스워드 파이트(Sword Fight)입니다.
Idle 장르의 게임인데 이번에는 검투사를 키우게 됩니다.

전투는 수동으로 공격/방어/집중등의 커멘드를 지정한 뒤 검투 장면을 구경하시면 됩니다.
플레이어가 전투에 관여하는 부분이 크지는 않지만 주인공 캐릭터와 적들이 합을 맞추는 모습을 단지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미가 있습니다.
레벨에 따라서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장비 메뉴를 통해 전투 방식(1핸드, 2핸드, 방어구 사용등)을 선택할 수 있어서 내 캐릭터라는 느낌이 강합니다.

저는 처음에 가벼운 옷차림에 쌍검을 사용하는 공격에 극대화 된 검사를 만들어봤습니다.
참고로 토너먼트에서 우승하게 되면 다음 단계 토너먼트에 도전한 기회를 얻게 되고, 보상도 크니 적절한 레벨에 도전하시는 게 좋습니다.
토너먼트 우승에 실패하게 되도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재 도전 할 수 있답니다.

첫번째 검투사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제자를 받아들여 키울 수 있는데 청출어람이라고 제자는 스승보다 더욱 좋은 여건에서 성장하게 됩니다.
마스터리 스킬이라는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고 스승이 배운 스킬은 더욱 적은 포인트로 배울 수 있기 때문이죠.
그렇게 세대가 흐를수록 여러분은 더욱 더 강해집니다.


칼싸움게임하기


Sword Fight - 스워드 파이트

Sword Fight

검사 키우기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