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라인 디펜스 2 - Frontline Defense 2

프론트라인 디펜스2


프론트라인 디펜스2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유현님께서 추천해주신 프론트라인 디펜스의 가장 최신작 프론트라인 디펜스 2 (Frontline Defense 2) 입니다.
사실 저는 기억 못하고 있었는데 플레이해보니까 이미 예전에 한차례 재미있게 즐겼던 디펜스 게임이었네요 ㅎㅎ
요거이 요거이 물건입니다.
사실 기존에 존재하는 다른 디펜스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으면서도 빠져나올 수 없는 재미를 주는 걸로 봐서는 여기 저기
구성이 오밀조밀하게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캐릭터나 타워등도 모두 귀엽지요 ㅎㅎ
프론트라인 디펜스 2는 보통의 디펜스 게임처럼 타워를 이용해서 적들의 이동을 막고 그로 인해 얻은 수입으로 타워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구입해서 계속 플레이를 하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이상하게도 번외로 만들어져 있는 스나이퍼 모드를 특히나 좋아해서 스나이퍼 모드를 많이 했었습니다.
저는 이미 다 깨봤기 때문에 길게 플레이해보지 않았지만 한번 접해보시면 아마도.. 끝까지 플레이하게 되실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

프론트라인 디펜스2 게임 사용키  

마우스

프론트라인디펜스2게임하기   

프론트라인 디펜스 2 - Frontline Defense 2
          




프론트라인 디펜스2 게임 스크린샷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