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검 리턴즈 - 짱돌마왕님 제작

영웅의검 리턴즈 - 짱돌마왕님 제작


영웅의 검 리턴즈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인디게임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영웅의 검 리턴즈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것 같은데 저만 몰랐나보네요 ㅠㅠ
저도 예전부터 영웅의검은 이름만 들어보고 플레이를 못해보고 미루고 있었는데 추천해주셔서 영웅의검 리턴즈를 플레이 해봤습니다.
영웅의검 리턴즈의 제작자는 짱돌마왕님으로 짱돌마왕블로그(클릭하시면 새창으로 연결됩니다.)에서 관련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영웅의검 관련 팬카페도(클릭하시면 새창으로 연결 됩니다.) 있습니다.
왠만하면 게임 이렇게 오래 하지 않는데.. 영웅의검 리턴즈를 시작하고 얼마나 오랫동안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흔히들 이런말 하지요. 시간을 달린다는,, 
아래에 영웅의검 게임실행 링크는 달아놓지만 짱돌마왕님께서 운영하시는 영웅의 검 팬카페에 가입하시면 다양한 정보와 최신버전의
영웅의검 게임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서 영웅의검 즐기신 뒤에 응원의 한마디도 남겨주세요.

영웅의검 리턴즈게임 사용키  

←↑→ : 방향키
C : 점프 
스페이스바 : 던젼탐험시 다음 몹
1~0 : 스킬 사용
Q, W, E, R, T, Y, H, J, K : 부대 스킬사용
A : 캐릭터
S : 인벤토리
D : 주머니
F : 펫
G : 조합
O : 옵션

영웅의검리턴즈게임하기   

영웅의 검 리턴즈



영웅의검 리턴즈 게임 스크린샷   


comments powered by Disqus
Trackback Address :: http://simplegame.tistory.com/trackback/340 관련글 쓰기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축복의땅에서 약수동거지 해보셈

  3. 아오,힘들게소대장 갔는데 데이터날아감..

  4. 게모아

  5. 난144레벨소대장 제자레벨 45레벨 제자스킬5단계 펫 타이거 레벨24

  6. ;):(--;--;:(otl--;:(:(;););)ㅓㅛㅛㅕ

  7. 드디어80을찍엇다!하얗게불태웟어

  8. 아드디어800됬다

  9.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10. 왕 ㅋ 마왕다잡고 3차각성하고 대마신겐마이김

  11. 님들사기템가지고싶죠 그럼 빨리 티라노 20판정도마지막단계깨보세요 로마로풀셋얻음




  12. 나게임안들어가지네

  13. 이카루스 사기임. 제물 바쳤는데 1원줌

  14. 840찍었는데날라감

  15. otlotlotlotl:(;););)]]제자 키우기 좋음 난 지금 영웅임 영웅!!!![공략] 내용 [/공략]

  16. 아싸 영웅 됬다. 방금 9월 11일에;)

  17. 아싸 영웅됬다 방금 9월 11일에...

  18. 오서율 마 참 나 너 핼리오스 마크 가질까? 말까,

  19. 님들 저60인데 5대천왕 다 잡음 맘만먹으면54도가능할껄요?

  20. 아 210에 장교인데 이성구 모우기 ㅈㄴ빡침..

  21. 아나

  22. 어떤 캐릭이제일좋져?

  23. 저는 렙10인데 에이리언얻었엇어요

  24. 아놔 나지금156렙인데 진파치 안잡힘 ㅋㅋㅋㅋ

  25. 왜 진파치 마크 안줄까요?
    어떻개 었을까요?

  26. 저크로노스이김

  27. 저140렙인데크로노스걍이김

  28. 저141렙제자100렙펫헬리오스25렙임 ㅋㅋ 진파치잡음

  29. 이카루스죽이면파괴자셋줌





  30. 난렙160인데진파치안잡혀서 진급못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1. 빨리 영웅되고 싶다.ㅠㅠ

  32. 112레벨인데 왜 3차각성몾해ㅠㅠㅠㅠㅠㅠㅠ

  33. ㅠㅠㅠㅠ

  34. 돈을제일쉽게얻는법은이카루스인가?
    그녀석에게계속 재물바치지말고 보상받기누르면 1원씩 얻음 이방법10분동안하면 완전부자됨

  35. 나갑자기 세이브안댐 나 43렙인데 33으로 바낌 어켓함

  36. ㅋㅋ 나 렙 224 ,계급은 장군 군사 18560명제자무기는 진사부검 제자렙은88 공결력은 881602 스킬6단계
    펫은 크로노스 렙은60

  37. 탑에서노가다해서지금랩90임

  38. 나는귀천세트장비다었는거게쉽다

  39. 님들은 그런말 못함
    전 206렙인데 진파지 깼는데도 렉먹어서 안됨
    (참고로 소대장다음 지휘관은 160떄 됨)

  40. 님들 펫어떠ㅏㅎ게 빼죠? ㅠㅠ

  41. 나 펫 강시 21짜리랑 유일몇개바치니 5000만원줌
    ㅋㅋ

  42. 모던락 뭐예요?

  43. 모던락 뭐예요?

  44. 모던락 뭐예요?

  45. 끄알 드디어 영웅 됫다!!

  46. 아... 렙 구십 근데 귀천 갑옷 세트 꼇는데 느려 ㅠㅠㅠㅠㅠ.

  47. 끄알 영웅!!! 제우스 세트랑 펫은 핑핑 렙 72다!!
    그리고 레드 드래곤!!!
    유휼

  48. 나 렙 220 일성구 이성구 엇는 방법 목각인형 잡거나 보스 잡으면 확률로 나옴
    폭군셋 애다 파괴자셋 합치면 게 좋음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1417)N
공지 (5)
게임 정보 (23)
게임 사이트 (3)
심플게임 사용설.. (4)
플래시게임 (1318)N
쇼크웨이브게임 (6)
Unity3D게임 (56)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