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게임 (Focus) - G맨게임종결자에 나온 게임

포커스 게임 (Focus)


Focus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케이드게임인 Focus게임을 소개합니다.
사실 Focus 게임을 올리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는데 또 알아보니 이게 G맨 게임 종결자에서 소개가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제가 Tv를 잘 안봐서 g맨 게임 종결자라는 프로그램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ㅡ;;
요거 요거 G맨 게임종결자 시간내서 한번에 몰아쳐봐야겠네요. 
잡소리는 그만하고...

Focus는 간단한 미로 탈출게임으로 미션 클리어에는 순발력과 센스가 중요합니다.
위에 Focus 게임 스크린샷에 보이는 것처럼 시작하고 잠시 플레이 하시다보면 순간이동이 가능한데
빠릿빠릿하게 움직이셔야 공격하는 미사일과 폭탄들에게서 도망칠 수 있습니다. 
간단하면서도 피할 수 없는 중독성! 플래시게임의 중요한 요소를 갖추고 있네요 ㅎㅎ
난이도를 올리시면 제대로된 Focus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제가 어디를 좀 갔다가 이제야 와서 요새 댓글이니 뭐니 하나도 확인 못했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포커스 게임 (Focus) 사용키  

←↑→↓ : 방향키
A : 순간이동 

Focus게임하기   

포커스 게임 (Focus)
          




포커스 게임 (Focus) 스크린샷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