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2 다운하기부터 설치, 멀티 하는법 까지.

GTA2 다운하기  



GTA2는 친구들과 가볍게 멀티플레이를 하면서 즐기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게다가 록스타에서 무료로 공개했기 때문에 어디서나 빠르고 쉽게 다운 받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운을 하시려면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거나 다운로드(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냥 다운로드 링크를 걸어드려도 되지만 메일로 게임을 받으시는게 어디서나 즐기실 수 있고, 더 빠르기에 이렇게 메일로 게임을 받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다운로드를 받기위해 제공하는 사항은 간단히 이름과 나이 이메일 주소뿐입니다.

First Name : 성
Last Name : 이름
Age : 나이
Email : 게임 링크를 받을 메일 ( 이 메일로 게임 다운로드 링크 주소가 오게 됩니다.)
Street Address : 주소
City : 도시
State : 주 (우리나라는 주가 아니므로 아무렇게나 적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Zip : 우편번호 (중요하지 않습니다.)
Country : 국가

적당히 적으시고 SUBMIT 버튼을 누르면 금방 메일로 게임 링크주소가 날라옵니다.



GTA2 설치  




메일에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면 GTA2 인스톨 파일 폴더가 생깁니다.




GTA2.exe를 실행하면 gta2 설치가 진행됩니다.




사용계약에 동의하시고 계속 next, next 눌러 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나면 gta2 폴더에 위와 같은 파일들이 생긴것을 볼 수 있습니다.





GTA2 멀티 하는 법  

이제 GTA2를 친구들과 즐기기 위해서는 간단히 그 방법을 숙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선 GTA를 함께 즐길 사람중 한 명의 아이피 주소를 알아야 합니다.

자신의 아이피 주소는 간단하게 http://www.findip.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 GTA2 폴더의  gta2 manager.exe 파일을 열고 Network 란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DirectPlay용 인터넷 TCP/IP연결을 선택하고 아래 Protocol Connection 란에 아까 찾은 아이피 주소를 적습니다.
여기서는 모두 같은 아이피 주소를 적는 겁니다.
이제 Start Network Game 버튼을 클릭하면 방을 만드시고 조인하시면 됩니다.
이제 친구들과 함께 GTA2 세상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GTA 2 게임 사용키  




gta2 manager.exe 파일을 열고 Control 란으로 가면 게임 조작키를 바꿀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기본으로 설정한 상태입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