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플래시게임 - Lethal rpg 2

대작플래시게임 - Lethal rpg 2



Lethal rpg 2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모두가 해피한 토요일 토요일~~ 주말!
그래서 오늘은 Simplegame이 여러분의 주말을 잡아먹으려고 왔습니다. 일명 '나만 당할순 없지!'
오늘 소개할 게임. 개인적으로는 정말 대작 플래시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rpg게임인데 방대한 스케일과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합니다.
제목은 "Lethal RPG Destiny 2 - Conquest"입니다. 제가 제목은 Lethal rpg 2라고 적어놨는데..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죠. 제가 제목 짓는데.. 얼마나 쿨하게 짓는지.. 처음에는 치명적인 알피지 운명이라고 바로 번역했습니다.
그런데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보니 주인공 이름이 Lethal 같네요. 그래서 바꿨죠.
뭐.. 이런건 게임을 즐기는데 중요한 사항이 아니니.. 본격적으로 게임에 대한 설명합니다.

일단 아래에 있는 버튼들은 각각 캐릭터 전반적인 내용 확인, 인벤토리, 스킬, 지도, 업그레이드, 옵션, 도움말등입니다.
특이한점이 적들을 물리칠때마다 소울이 모이는데 이를 가지고 업그레이드를 하며 병사들은 모아서 성을 정복할 때 사용합니다.
스킬트리는 세가지 방향이 있습니다. 맘에 드는 스킬 찍으세요 ^ㅡ^
스킬 사용창에서 스킬을 바꿔주시려면 없앨 스킬 클릭하시고 바꾸려는 스킬 클릭하시면 됩니다.
공격은 여러가지 커멘드를 미리 설정하고 자신의 턴에 그 행동을 취하면서 이뤄집니다.
기본 공격은 타이밍에 맞춰서 누르시면 크리티컬이 터지는것 같습니다.
또 기타..우측 아래에서는 화면의 크기 조절이 가능해집니다. 큰 지도를 선택하면 다른 곳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구요.
제가 게임중에 헤맸던 곳이 성을 정복할 때 인데.. 우리편 유닛을 50명 이상 모으고 공격 부대를 2개 이상 선택해야합다고 합니다.
이건 그냥 Frontline 유닛을 여러번 선택해주시면 됩니다.(혹시 헤매시는 분 계실까봐..)
그리고 건물을 지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건물은 게임을 플레이하시면 점점 새로운 녀석들을 지을 수 있게 됩니다.

※ 흡혈이 참 유용합니다. 

Lethal rpg 2 게임 사용키  

마우스

Lethalrpg2게임하기   

Lethal rpg2



Lethal rpg 2 게임 스크린샷   

'게임 > 어드벤처 및 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피스게임] 원피스 어드벤쳐 아일랜드  (38) 2011.12.24
Dadgame - 대드게임  (40) 2011.11.30
에픽배틀판타지3 버그판  (97) 2011.11.10
에픽배틀판타지3 - Epic Battle Fantasy3  (35) 2011.11.08
소니(Sonny) 버그판  (59) 2011.11.04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