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nosquad - 제노스쿼드 버그판

Xenosquad - 제노스쿼드 버그판


Xenosquad - 제노스쿼드 버그판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틀전에 소개해드렸던 XenoSquad - 제노스쿼드의 버그판을 가져왔습니다.
사실 저는 오리지날 제노스쿼드 (Xenosquad)는 중간에 막혀서 못하고 있었는데 버그판을 접하면서...
또 다시 시간 워프를 하고 말았네요. 아.. 아.. OTL
게임 속도를 조금만 높일 수 있다면 정말 좋을텐데요.. 감질맛 나네요.
뭐랄까... 스타크래프트 유즈맵의 마린키우기를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라이언 일병 구하기 영화같은 비장한 느낌도..??

제노스쿼드 버그판의 경우에는 무기를 구입하거나 스탯을 찍는데 포인트가 자유롭습니다.
물론 레벨제한은 직접 레벨을 맞추셔야 하기 때문에 조금 힘들수도 있지만.. 직접 클리어해본 결과!
충분히 할만하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 큰 몬스터는 매그너스의 두번째 무기를 이용하면 쉽게 잡을 수 있네요. 레벨은 8까지인 것 같습니다.

제노스쿼드 버그판 게임 사용키  

마우스 or ←↑→↓ or A,W,D,S : 카메라 이동
Ctrl + 마우스 : 카메라 회전

Xenosquad - 제노스쿼드버그판게임하기   

Xenosquad - 제노스쿼드 버그판



제노스쿼드 버그판 게임 스크린샷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