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수전쟁(=세균전쟁, 세포전쟁)

촉수전쟁 (=세균전쟁, 세포전쟁)

촉수전쟁


촉수전쟁 (세균전쟁, 세포전쟁)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촉수전쟁 혹은 세포전쟁, 세균전쟁등으로 불리우는 Tentacle War입니다.
저는 땅따먹기류의 플래시게임을 촉수전쟁을 통해서 처음해봐서 촉수전쟁이 저한테 굉장히 의미있는 게임입니다.
맨날 소개글에서 촉수전쟁, 촉수전쟁 말만 해놓고 정작 소개한 적은 없는 것 같아서 이렇게 날 잡아서 촉수전쟁을 소개해봅니다.
해보신 분들도 다시 한번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고,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진짜 재미있게 할거라고.. 소심하게 말해봅니다. 으이크.
저는 촉수전쟁(=세균전쟁) 자주해도 재미있거든요!! 꼬물 꼬물 움직이는 세포들이 싸우는 모습이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ㅡㅡ???
아님 말고요. 못 본 걸로 하세요. ㅎㅎ
촉수전쟁은 기존의 땅따먹기류와 조금 차별화된 컨트롤 방식을 보여주는데 세포들끼리 딱 딱 이어지잖아요??
그때 그 세포 선을 마우스로 그어서 끊어 버리면 끊긴 부분들이 양쪽 세포들로 빨려 들어갑니다.
그 수를 잘 계산해서 플레이하는 손 맛이 있지요.
세포들이 부족하면 다른 세포까지 닿지 않아서 확장도 불가능해지고 무리해서 확장하다보면 역전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세포(=세균)들을 잘 컨트롤해보세요. 끝까지 다 깨고나면 시간이 얼마나 가 있을까요.. 헐...
나는 세균맨이다! 

※ 여러분 촉수전쟁 공략은 우측 아래에 WALKTHROUGH를 클릭하면 볼 수 있는 거 아시죠?

촉수전쟁 (=세균전쟁, 세포전쟁) 사용키  

촉수전쟁

마우스

촉수전쟁 (=세균전쟁, 세포전쟁) 게임하기   

촉수전쟁 (세포전쟁, 세균전쟁)



촉수전쟁 (=세균전쟁, 세포전쟁) 스크린샷   

세포전쟁

세포전쟁

세균전쟁

세균전쟁

tentacle war

세균전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