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전쟁시대

산타전쟁시대

산타전쟁시대


산타전쟁시대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요청받았던 산타전쟁시대입니다.
산타전쟁시대를 소개하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렸네요. 플래쉬게임은 종류가 정말 엄청 많은 것 같네요.
산타전쟁시대라는 제목이 붙은 것처럼 게임 방식은 기존의 전쟁시대 시리즈들과 동일합니다.
양쪽 진형을 두고 파란 산타와 빨간 산타가 서로 싸웁니다. 누가 진짜 산타인지 싸움이 붙어버린거죠;;;
처음 시작하면 3가지 난이도중에서 골라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무기는 돈을 이용해서 5개까지 늘릴 수 있고 각 무기마다 또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방어하는데는 3가지 종류의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산타 할아버지들이 엄청나게 무서운 무기들을 들고 싸우는데 귀여운 느낌이 드는건 저뿐일까요??
이런 게임은 크리스마스에 소개했어야 제격인데!! 때를 놓쳐서 아쉽네요.
이제 슬슬 봄이 올 준비를 하는 것 같은데 늦었지만 산타 전쟁시대 재미있게 즐기시고 아직은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 - 업그레이드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하는 재미가 있네요.
    - '전쟁시대류'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카테고리를 뒤늦게 정리해보려고 하니까 골치아프네요.

산타전쟁시대 게임 사용키  

산타전쟁시대

←↑→↓ : 방향키

산타전쟁시대게임하기   

산타전쟁시대

산타전쟁시대 게임 스크린샷   

산타전쟁시대

산타전쟁시대

산타 전쟁시대

산타 전쟁시대

산타 전쟁시대

Xmas Wars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