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정복게임 : 마스터마인드 세계정복자

세계정복게임 : 마스터마인드 세계정복자


마스터마인드 세계정복자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악당이 되어서 세계를 정복해보는 게임. 마스터마인드 세계정복자 게임!!!
조금은 복잡해보일 수도 있지만 워낙에 재미있고 훌륭하니 버그판 없이 끝까지 즐겨보기를 권한다.
한번 플레이 해봥. 두번 플레이 해봥.

설명이 길어지니 반말이다. 이해해주길 바란다.
게임 화면은 복잡해보이지만 튜토리얼을 따라가다보면 나름 쉽게 게임 플레이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왼쪽 아래의 CLICK TO RECRUIT 을 클릭해서 여러분들의 부하를 모집하고 왼쪽 위의 전구모양(Control Room)을 클릭해서
계획을 짜고(Plot Mission) 실행(Execute Mission)한다. 처음에는 도적질...과 과학기술 훔치기를 할 수 있는데..
성실하게 도적질을 하고 과학기술을 빌려??!? 온다.
그러면 왼쪽편에 파란색 그래프로 여러분의 악명이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다.
한번씩 단계를 넘어설 때마다 적들의 공격이 있는데 튜토리얼에서 배운대로 부하들을 방어에 투입한다.
과학기술이 높아지면 컨트롤 룸에 납치(Kidnap) 커멘드가 생긴다. 이런식으로 계속해서 범죄조직을 양성하면 된다.

게임의 진행을 돕기 위해서 위의 메뉴를 간단히 설명해주겠다.
Control Room : 계획 구상, 계획 실행, 세계지도를 통해 각 국가의 상황을 보기
Meeting Room : 특수한 능력을 가진 녀석들 고용(해석해보니 봉, 심복 정도라고 한다. 봉은 3명 심복은 1명까지 고용가능) 
                      이 녀석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1. 봉 또는 심복을 고용 2. 계획을 구상하고 3. 미팅을 열어서 각 계획에 부하들을 위치시킨다.
Financial Room : 사업을 해서 돈을 벌거나 땅을 구입해서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다.
Weapons Room : 무기를 구입해 부하들에게 장착시키거나 방어용 터렛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여러가지 능력도 개발할 수 있다.
Inner Sanctum : 다른 곳으로 기지를 옮기거나 세계에 일어나는 사건들을 볼 수 있다.
맨 오른쪽의 방패모양은 방어시에 이용하도록 하자.

※ 엔딩을 보면 여러가지 행동을 할 수 있으니 꼭 즐겨보길 바란다. 참으로 인간미 넘치는 악당이다.
    심플게임은 모든 걸 다 업그레이드해보고 다 시도해보면서 클리어를 했는데 약간 고민해보면 최단시간 클리어가 가능한 
    공략이 많을 것 같으니 [spoiler] [/spoiler] 를 통해 공략을 공유해보도록 하자.

마스터마인드 세계정복자 게임 사용키  

스페이스바 :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화면 이동이 가능
마우스
 

마스터마인드 세계정복자 게임하기   

마스터마인드 세계정복자

마스터마인드 세계정복자 게임 스크린샷   


'게임 > 디펜스 및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좀비주식회사 - Zombies Inc  (61) 2012.03.06
디펜스게임 - Billy Makin Kid  (48) 2012.03.04
나무디펜스  (60) 2012.02.20
테마호텔 : 호텔경영게임 - Theme Hotel  (65) 2012.02.05
문명전쟁 산타편 버그판  (68) 2012.01.31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