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던지기게임 - Siege Hero : 시즈히어로

돌던지기게임 - Siege Hero : 시즈히어로

돌던지기게임


돌던지기게임 - Siege Hero : 시즈히어로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일명 돌던지기게임 - Siege Hero : 시즈히어로입니다. 시즈히어로는 이미 아이폰과 아이패드용으로도 나와있습니다.
(불쌍한 안드로이드 폰들은 휴대폰 기종이 너무 다양해서 매번 아이폰에 비해서 늦네요.. ㅠㅠ)

돌던지기게임에 대한 설명을 하자면.. 앵그리버드 또는 성부수기게임과 비슷하면서도 약간 다른.. 플래시게임입니다.
위의 두 게임이 마치 새총을 날리듯 타켓을 당기거나 게이지를 채워서 적들을 물리치는 게임이었다면 돌던지기게임은
적들의 바로 앞에서 돌을 던져 물리치는... 즉.. 1인칭게임과 3인칭게임의 차이라고나 할까요..??
물론 사용할 수 있는 돌의 갯수는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열심히 고민해서 돌을 맞출 곳을 고민해야 합니다.
손맛을 즐기고 싶다면 앵그리버드성부수기게임을 전략적인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시즈히어로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후반으로 갈수록 퍼즐적인 요소가 더욱 가미되어서 질리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ㅎㅎ
이상 돌던지기게임 - 시즈히어로 소개였습니다.


돌던지기게임 -
Siege Hero : 시즈히어로
 사용키
 

돌던지기

마우스

돌던지기게임하기   

돌던지기게임 - Siege Hero : 시즈히어로

시즈히어로게임


위의 시즈히어로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돌던지기게임 -
Siege Hero : 시즈히어로
 스크린샷
  

돌던지기 게임

돌던지기플래시게임

돌던지기 플래시게임

siege hero

시즈히어로

바이킹게임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