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saw her standing there. - 난 그녀가 거기 서 있는 것을 보았다.

난 그녀가 거기 서 있는 것을 보았다.

난 그녀가 거기 서 있는 것을 보았다



i saw her standing there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소개부터 특이합니다. 좀비와 총, 사랑 그리고 여자친구가.. 좀비일 때의 이야기라고..
그래서 여러분의 목적은!! 여자친구를 감옥에 가둬서 여러분의 사랑의 포로로 만들어 버리는 것입니다!
괴상한 상상력과 심플한 게임성의 만남.
난이도도 어렵지 않고 각 미션마다 나오는 스토리를 읽어가는 것도 소소한 재미입니다.
게다가 충격적인 결말까지!!! 정말 깨알같은 플래시 게임이네요 ㅎㅎㅎ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이 좀비가 되어버린다면???!?

※ 엔딩을 한번 보면 여러가지 모드를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도 있습니다.

i saw her standing there 사용키  

i saw her standing there

←↑→↓ or A,W,D,S : 방향키
스페이스바 : 쏘기
ESC : 메뉴 

i saw her standing there 게임하기   

i saw her standing there - 난 그녀가 거기 서 있는 것을 보았다.

i saw her standing there.스크린샷   

난 그녀가 거기 서 있는 것을 보았다

i saw her standing there

i saw her standing there

난 그녀가 거기 서 있는 것을 보았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