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생겨요 - 브라우저퀘스트(browser quest)기반 웹게임

안생겨요

안생겨요


안생겨요 게임링크는 아래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브라우저퀘스트(browser quest)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안생겨요 입니다.
일단 '브라우져퀘스트가 무엇인가' 하면...


위의 유튜브 영상에서 말하는 것처럼 HTML5로 만든 2D MMO 게임입니다.
이해가 잘 안가신다면 그냥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등의 최신 버젼 인터넷 브라우져에서 플레이 가능한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 익스플로러에서는 확인해보니 안되네요. 버젼이 낮아서 HTML5를 지원안하나.. 익플 개객기!!)
스마트폰에서도 브라우져가 지원만 해주면 바로 즐길 수 있고 실제로 굉장히 쾌적하게 플레이가 되네요.

※ 브라우저퀘스트(browser quest) 오리지날 플레이를 원하시면 공식사이트(클릭!!)에서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를 통해 직접 게임 개발을 해보시고 싶은 분들은 공개된 소스코드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https://github.com/mozilla/BrowserQuest )

사실 오늘 제가 소개하려고 하는 건 그냥 브라우저퀘스트(browser quest)가 아닌 이를 통해 만들어진 안생겨요입니다.
게임 제작자분께서는 오유(오늘의 유머)인들을 위해 게임을 개발하고 계신다는데 게임소개가 가능한지 물어보니
괜찮다고 하셔서 이렇게 소개합니다 ㅎㅎ
아직은 브라우저퀘스트의 큰 틀에서 하나하나 추가되고 있지만 앞으로 어떻게 바뀌어질지 기대가 많이 되는 웹게임입니다.
크롬 번역을 이용하면 몇몇 NPC와의 대화를 한글로 진행할 수도 있고요. 혹시 능력자분들이 계신다면 도움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안생겨요 온라인이 현재 버거버거 온라인으로 게임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2013.01.08)

브라우저퀘스트(browser quest)
- 안생겨요 사용키
 

오유 안생겨요

마우스
엔터키: 채팅

브라우저퀘스트(browser quest) 
- 안생겨요 게임링크
  

브라우저퀘스트(browser quest) - 안생겨요

안생겨요
위의 안생겨요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게임 설명 및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버거버거온라인으로 이름 바뀜 (현재 2013.01.08)
 

안생겨요 스크린샷   

안생겨요

웹게임

브라우저퀘스트

오유 안생겨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