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벽위의수호자3 (+ 절벽위의수호자2 링크)

절벽위의수호자3

절벽위의수호자3


절벽위의수호자3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절벽위의 수호자2와 3를 함께 소개하려고 했는데 절벽위의 수호자2의 경우에 절벽위의수호자1 과 차이점이 거의 없고
게임플레이가 밋밋한 느낌이 들어서 소개에서는 빼고 따로 플레이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소개글 아래에 주소링크만 남깁니다.
절벽위의 수호자3의 경우에는 예전작들과 다르게 배경이 미래로 바뀌었는데요..그래픽이 조금 허접해서인지 어색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좀 더 현실적인 전투 화면을 느끼고 싶다면 절벽위의 수호자2를... 즐기시는게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절벽위의 수호자3 나름 게임성에 변화를 줬는데요.. 무기를 돈으로 구입하는게 아니라 무기는 경험치에 따라 저절로 생기며 
돈으로 아이템을 구입해서 적들을 막을때 사용하고 대신에 테크트리가 존재합니다. 그런데 뭐... 테크트리가 크게 중요한 것 같지는 않네요.

※ - 게임성이 좀 아쉽기도 하지만 플래쉬게임중에 이런 스타일의 슈팅게임을 만드는게 쉬운일은 아닌가 봅니다.
    - 비슷한 게임을 찾으신다면 시에라7을 강력추천드리고 웨폰은 절벽위의 수호자와 비슷합니다.
    - 절벽위의 수호자2 링크
      ( http://armorgames.com/play/4622/palisade-guardian-2-modern-combat )
    

절벽위의수호자3 게임 사용키  

절벽위의수호자

1~6 or 마우스 휠 : 무기 교체
스페이스바 : 조준
R : 재장전 

절벽위의수호자3게임하기   

절벽위의수호자3



절벽위의수호자3 게임 스크린샷   

절벽위의 수호자3

절벽위의 수호자2

절벽위의 수호자

절벽위의수호자2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