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워2 (Stick War2) - 스틱 엠파이어(Stick Empires) 알파 개봉!

스틱워2 (Stick War2) - 스틱 엠파이어(Stick Empires) 알파

스틱워2


스틱워2 게임 소개는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바로 그 게임!
제가 소식만 전해놓고 정작 게임은 쉽사리 열리지 않아서 맘만 졸이고 있던 바로 그 게임!
다시 시작된 스파르탄의 역습!!
스틱워2(Stick War2) - 스틱 엠파이어(Stick Empires)가 알파버젼으로 드디어 문을 열었습니다.

얼마나 오랫동안 게임이 열리지 않았던지.... 저는 그만 비밀번호를 잃어벌서 새로 발급받았네요.

스틱워

메일이 왔습니다. 3번의 주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소개할 게임이 워낙 대작이니만큼..잡담은 그만하고...
게임 방식은 튜토리얼을 한번 진행보시면 금새 감을 잡을 수 있으실 겁니다.
(튜토리얼을 클리어 하시면 50 포인트를 줍니다 ㅎㅎ)
이 게임 포인트를 이용해서 게임의 여러가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유료 아이템들이 추후에 많이 나올 것 같은 느낌..

저는 외쿡인들과 플레이를 해봤는데 아직 서버가 안정화되지 않은건지.. 조금 버벅이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치만 뭐.. 나아지겠죠?
캠페인과 연습모드는 아직 되지 않는 건지 작동하지 않네요..
여러모로 불완전하지만 알파버젼이니만큼 이해해주세요.. 흐규흐규.

그래도 재미있음!

※ - 이거 아직... 아는 사람들끼리 만날 수 없나보네요??!? (기능 생기면 커뮤니티 방 만들어야징)
    - '심플님'님, '만세'님, '따근해'님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혹시라도 제가 놓치신 분 있으면 말씀해주세용~!)

스틱맨2 - 스틱엠파이어 게임 사용키  

Stick War2

마우스
1~9 : 유닛 생산 단축키
Esc or P : 옵션, 정지
엔터키 : 채팅
 

스틱맨2 - 스틱엠파이어게임하기   

스틱맨2 - 스틱엠파이어2

Stick war


위의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스틱맨2 - 스틱 엠파이어를 플레이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스틱맨2 - 스틱엠파이어 게임 스크린샷   

Stick Empires

스틱워2 알파

스틱워2 베타

Stick War2 Alpha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