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바이러스 크리스마스 버젼 게임 하기

좀비 바이러스 크리스마스 버젼 게임 하기  


좀비 바이러스 크리스마스 버젼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좀비 바이러스 크리스마스 버젼입니다.

아무래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서 나온 좀비바이러스 시리즈로 보입니다.
물론 약간이나마 게임 또한 업그레이드 된 것으로 보아 단순히 크리스마스 시즌을 노리고 게임을 업그레이드 버젼으로 내놓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도 크리스마스에만 볼 수 있는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가 있는 좀비 바이러스 시리즈입니다.

좀비 바이러스 크리스마스 버젼 게임 사용키  

마우스

좀비 바이러스 크리스마스 버젼 게임하기   

좀비 바이러스 크리스마스 버젼

좀비 바이러스 크리스마스 버젼 게임 스크린샷  



좀비 바이러스 크리스마스 버젼입니다.
저는 무슨 특별한 버젼인줄 알았습니다.
우측위에는 종도 걸어놨네요.




좀비 바이러스 게임에서는 역시 옵션설정을 제공하는데,
옵션설정에서는 역시 그래픽과 사운드 on/off가 가능합니다.




튜토리얼 화면을 보시면 딱 차이를 아시겠지요?
좀비 바이러스 크리스마스 버젼이라고 사람들이 산타 복장을 입고 있네요.




그래도... 바이러스로 인해 좀비가 되고 나면 똑같습니다.




다들 산타모자를 쓰고 있습니다.
그래도 뭐 얄쟐없습니다.
좀비 바이러스를 퍼뜨려야 합니다.




좀비 바이러스의 출연에 사람들이 OMG를 남발하네요.




사람들에게 바이러스를 빨리 퍼뜨리기 위해서 저는 좀비들의 스피드업을 많이 해줬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아래 새로운 업그레이드도 생겼습니다.




돈이 차곡차곡 벌리네요.
진짜 산타도 등장합니다.
뚱뚱한 아저씨가 산타복을 입은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좀비 바이러스 크리스마스 버젼은 사실 특별한 차이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역시 할만하네요.
ACHIEVEMENTS 목록에는 SANTA KILLER와 같은 것들도 새로 생겼습니다.
좀비 바이러스 크리스마스 버젼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