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왕 곰돌이 푸 - 야구게임

홈런왕 곰돌이 푸 - 야구게임

홈런왕 곰돌이 푸


홈런왕 곰돌이 푸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곰돌이 푸와 친구들의 신나는 야구게임, 홈런왕 곰돌이 푸를 소개합니다!

처음에 저는 귀여운 음악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곰팅이 푸를 보고 나서 이 게임이 그저 귀엽고 쉬운 게임인줄로만 알았어요.
숨겨왔던 ... 피그렛의 강속구를 맞아보기 전까지는요..
그 다음에 나는 캉가&루(?)를 상대하면서 이 게임의 카테고리를 정확히 깨달았지요..
.......

게임방식은 정말 간단합니다.
(쉽고 중독성 강한 게임이 딱 제 스타일이에요!!)
덩치만큼이나 정말 홈런왕 같은 자태를 뽐내는 우리 곰팅이 푸를 이용해서 푸의 친구들이 던지는 공을 받아 처 홈런을 날리면 됩니다.
각 친구들마다(미션마다) 정해진 숫자의 공을 던지고 일정 숫자의 홈런을 치면 다음 투수가 열립니다.
한번 타석에 들어섰다가 나올 때마다 파워, 접촉, 스피드에 관련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혼런을 잘 칠 수 있는 팁을 드리자면..
1. 마우스는 꾹 누르고 있으세요.
2. 야구방망이의 녹색포인트에 공이 맞도록 휘둘러야해요.

솔직히 말해서 쉽지 않습니다. ㅋㅋ!!!
물론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 어떤 공이라도 적응이 되면 받아 칠 수 있습니다. 
.........홈런 목표치가 가까우면 더 어려운 공을 던지는 꼼수에 멘탈 붕괴되지 않으시길..

※ 저는 현재 티거까지 와 있습니다. 쉽지 않네요.. ㄷㄷ 

홈런왕 곰돌이 푸 게임 사용키  

홈런왕 곰돌이푸

마우스
(참 쉽죠?)

홈런왕곰돌이푸게임하기   

홈런왕 곰돌이 푸



홈런왕 곰돌이 푸 게임 스크린샷   

플래시야구게임하기

야구게임하기

곰돌이 푸우

곰돌이 푸

'게임 > 아케이드 및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탱크게임 - 탱크2012  (50) 2013.01.14
마그마피하기  (21) 2013.01.09
시장놀이게임 - 시민을 털어라!!  (25) 2013.01.05
귤 피하기게임  (29) 2013.01.02
드래곤에이지 레전드 리믹스  (23) 2012.12.31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