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퍼즐 플랫포머

슈퍼 퍼즐 플랫포머

슈퍼퍼즐플랫포머


슈퍼 퍼즐 플랫포머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게임은 마치 내가 테트리스 속을 헤매이는 것 같은 게임 "슈퍼 퍼즐 플랫포머" 입니다.

게임 방식은 간단합니다.
위에서 쏟아지는 다양한 색깔의 블럭들을 부수고 오랫동안 살아남으면 됩니다.

여러분들이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것처럼 같은 색깔의 블럭들이 서로 모여 있다면 단 하나의 블럭을 부수는 것으로
인접한 모든 블럭들을 부술 수 있습니다.
블럭을 부수게 되면 에너지가 블럭이 사라진 곳에 떨어지게 되는데, 이걸 먹으면 점차 게임 속도가 빨라지게 됩니다.
블럭에 한번 스치기라도 하면 이 에너지들을 도로 뱉어내야지요!!
간단하지만 중독성 있는 슈퍼 퍼즐 플랫포머!!

여러분은 과연 몇점을 기록할 수 있을까요?
저는 5000점의 벽을 넘기가 힘드네요 ㅍ.ㅍ

※ - 게임 화면은 지금 최대로 키운 것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오늘도 포맷하고 나서 왜 또 크롬이 자꾸 버벅거릴까 알아보다가 게임 소개가 늦었습니다. (애증의 크롬 ㅠㅠ)
      크롬 멈춤현상 해결해보신 분 있나요?? (레지스트리 정리, 포맷, 플러그인 재설정 다해봄...)
      그래도 백업파일 속에서 오늘 소개한 진주같은 게임을 건졌네요 ㅎㅎ

슈퍼 퍼즐 플랫포머 게임 사용키  

슈퍼 퍼즐 플랫포머

Z : 총쏘기
←↑→ : 방향키 

슈퍼퍼즐플랫포머게임하기   

슈퍼 퍼즐 플랫포머

슈퍼 퍼즐 플랫포머 게임 스크린샷   

슈퍼 퍼즐 플랫포머

슈퍼퍼즐플랫포머

슈퍼 퍼즐 플랫포머

심플게임

'게임 > 아케이드 및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퀵스틱3 - 클릭게임  (42) 2013.01.27
어썰트 코스 - 프리런닝게임  (36) 2013.01.26
베어바리안즈 - 동물대전액션  (39) 2013.01.22
스노우브라더스  (24) 2013.01.16
햄스터 배관공 비니  (22) 2013.01.15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