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탱크3 - Bubble Tanks 3

버블탱크3 - Bubble Tanks 3

버블탱크3


버블탱크3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버그의힘'님이 추천해주셨고 최근에 '모기약'님, '버블탱크3'님이 다시 추천해주셨습니다.
저는 사실 제가 이 버블탱크를 소개한 적이 있던 것으로 기억했는데 잘 찾아봐도 소개한 적이 없네요.
분명히 저는 꽤나 오랜 시간동안 플레이를 했던 기억이 있는데!!! 쩝... 어쨌든 오늘 버블탱크3를 소개해봅니다.

버블탱크를 몇가지 단어로 표현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모험, 커스터마이징

버블탱크는 나온지 꽤나 오래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서로가 만든 캐릭터(버블)을 공유한다는 획기적인 시스템 사용하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유료 컨텐츠까지 더하면 정말 끝을 모르고 계속해서 즐길 수 있는 꽤나 중독성있는 게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단하나의 방울로 시작합니다.
왼쪽 윗편에는 맵이 있는데 불투명한 곳이 아직 적이 남아있는 버블이고 투명한 곳은 이미 클리어해 적이 존재하지 않는 버블입니다.
해당 버블안에서 모든 적을 해치우면 저절로 방울들 모두 흡수 할 수 있으니 전멸시켜주도록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적에게 공격받으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 모은 방울을 빼앗기게 됩니다.
때문에 무리해서 너무 강력한 방울로 들어가면 그동안 모은 방울 다 빼앗기고 처음 시작할때의 모습으로 변하는것.. 한순간입니다..
그러니까 수준에 맞는 곳에서 차근차근 성장시키는게 포인트입니다.
그래도 중간부터는 어렵다고 느껴지는 타이밍이 오는데, 적이 너무 많다면 다른 버블로 옮길 듯 말듯 왔다갔다 적을 공격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헤비건 부터 유도탄까지 무기들은 정말 다양해서 여러분만의 버블을 만들어서 댓글로 공유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버블탱크

버블을 만들면 저장전에 위와 같이 트랙코드가 나오고 그 트랙코드를 통해서 다른 사람의 버블을 찾아가 볼 수 있습니다.

 
※ - Continue를 눌러주세요.
    - 중간에 업그레이드를 하면 그동안 모은 방울들을 마지막 업데이트이후에 처음으로 리셋되니 주의하세요.
    - 게임플레이중에 Local Storage를 요구하면 꼭 허용(Allow)를 눌러주세요. 그래야 세이브가 가능합니다.
 

버블탱크3 게임 사용키  

버블탱크3

A,W,D,S : 방향키
스페이스바 : 두번째 무기사용(있을 경우에)
P : 정지

버블탱크3게임하기   

버블탱크3

버블탱크3 게임 스크린샷   

Bubble Tanks

버블탱크3

Bubble Tanks 3

버블탱크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