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타워디펜스2 버그판

포켓몬타워디펜스2 버그판  

포켓몬타워디펜스2버그판


포켓몬타워디펜스2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님이 추천해주셨습니다.
따로 찾아보지 않아서 몰랐는데 포켓몬타워디펜스2도 버그판이 있었네요.

기존의 포켓몬타워디펜스2과 버그판의 차이는 다음과 같(다고 적혀있)습니다.
- 훨씬 더 많은 경험치 (광속 렙업)
- 포켓몬 잡기가 쉬움 (포켓몬을 한번 공격하면 포켓볼로 잡을 수 있는 상태로 바뀜)
- 훨씬 더 많은 돈

위에 두가지는 확인해봤는데 돈은 어디서 보나요??!?

그외에 다른 점은 거의 없습니다.
다만..... 포켓몬의 모습이 제대로 표현되지 않습니다. 무슨 포켓몬인지는 모르겠지만 전부 다 똑같이 생겨서 나옵니다.
그래도 기술을 보고 어떤 포켓몬인지 확인할 수 있으니 큰 문제는 되지 않을 것 같네요.
버그판은 게임을 즐기는데 별다른 재미는 없지만 그래도 나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시셔 이렇게 소개합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포켓몬타워디펜스2 버그판 사용키  

포켓몬타워디펜스2버그판

마우스
←↑→↓ or A,W,D,S : 방향키
스페이스바 or Z : 행동, 물건사용
Z, X, C, V : 포켓몬 기술 단축키 
포켓몬타워디펜스2 버그판 게임하기  

포켓몬타워디펜스2 버그판



포켓몬타워디펜스2 버그판 스크린샷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