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커션2 - Incursion2

인커션2  

인커션2


인커션2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킹덤러쉬 같은 게임이라고 소개했던 인커션의 두번째 작품 인커션2 - Incursion2가 나왔습니다.
나온지 이틀정도 된 것 같은데 '무일물'님과 'OnlinePlay'님께서 빠르게 알려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인커션의 제작자는 킹덤 러쉬, 워크래프트3 Demonrift TD에서 영감을 얻어 게임을 제작했다고 밝히고 있으며,
전작과 인커션2의 가장 큰 차이점은 처음부터 등장하는 영웅유닛입니다.

영웅 유닛은 레벨업이 가능하며 4가지 스킬 트리 중 하나씩 선택하여 성장 시킬 수 있습니다.
(영웅&전체 스킬 업그레이드는 리셋이 가능하니 각 미션마다 다르게 찍어서 사용하는 것도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중간 중간 시나리오에 따라 등장하는 보조 영웅 유닛들도 개성이 뚜렷해서 게임을 하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전작 인커션1과 마찬가지로 세명의 유닛을 생산시켜서 위치시킬 수 있고, 유닛이 죽으면 잠시후 저절로 유닛이 다시 위치합니다. 
건물을 클릭해서 왼쪽 아래쪽 버튼으로 유닛의 위치를 지정해서 적 유닛에 따라 길목 길목 잘 배치해야 합니다.

유닛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기사(헤비아머), 궁수(라이트아머), 마법사(매직)의 세종류가 있는데
궁수는 매직 속성의 적에게 더욱 강하고, 기사는 라이트아머의 적에게 강하며, 마법사는 헤비아머에 강하니 유닛들을 골고루 섞어서 쓰셔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영웅 유닛은 모든 적에게 최대의 데미지를 줍니다. 


incrusion2

        ※ 유닛간의 상성을 자세히 보시려면 스크린샷을 클릭해보세요.


확실히 인커션1보다 재미가 더해져서 이제 인커션 시리즈가 은근하게 킹덤러쉬의 재미를 넘보네요.

인커션2 - Incursion2 사용키  

인커션

마우스
F1, F2 : 영웅선택
1, 2, 3 : 마법사용 (영웅선택 후에~)
엔터키 : 다음 웨이브 바로 시작
스페이스바 : 속도조절 
P : 정지
Esc : 선택 취소 
인커션2게임하기  

인커션2 - Incursion2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