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1 확장판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1 확장판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1 확장판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제목이 곧 내용인 악마의 게임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의 최신버전인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1 확장판(THE WORLD'S HARDEST GAME v2.1 EXTENDED!)을 소개합니다.
예전에 소개했던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시리즈는 공식 버전2개(1편, 2편)와 비공식버전 1개 이렇게 총 3개의 시리즈와 버그판인 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들이 종류별로 각각 있었는데, 공식버전의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이 나온 것은 최근의 일입니다. 올해 4월 제작자가 자신의 블로그에만 공개했서 저도 모르고 있다가 정말 우연하게 발견했습니다.

더불어서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3가 제작중이라는 소식도 덤으로 알려드립니다. ㅎㅎㅎ
(기대는 되지만 별로 해보고 싶지는 않네요....) 

이번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1에서는 기존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에 비해서 세이브/로드 기능과 10개의 새로운 레벨이 추가되었다고 제작자 공식홈페이지에서 직접 밝히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을 예전에 클리어해보신 분이라면 향수로, 아직 끝까지 클리어해보지 못하신 분들은 재도전의 기회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게임 2.1 버전을 다시 한번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물론 멘탈은 보장해드리지 않습니다.

※ 기존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에 비해서 새로 추가된 미션에 대한 공략 영상 보기!!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1 확장판 사용키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1 확장판

←↑→↓ : 방향키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1게임하기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1 확장판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