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날리기 - 김정일날리기

김정은날리기 - 김정일날리기  

김정은날리기



김정은날리기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역시 즐거운 빨간날!
매번 블로그 방문해주시는 분들을 위하여 재미있고 독특한 게임을 찾고 있던 심플게임의 안구에 KICK OUT KIM 이라는 심상치 않은 문구가 스치는데.....

예전에 오바마날리기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 오늘 소개할 김정은날리기게임은 그와 거의 똑같은 게임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정은날리기게임은아이템을 통해서 김정은(&김정일)부자를 공격/날리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결론은 체력을 모두 깍아내 죽이는 방식이지만... 클리어 결과 잔인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아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적대적인 국가의 지도자를 이런 방식으로 희화화시켜 우롱하는게 옳은 것은 아니나, 북한은 독재정권으로 인해 계속해서 많은 사람들이 희생당하고 있어 작은 게임에서나마마 독재정권에 저항한다는 의미를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더불어 오늘은 5.18 민주화운동 기념일로 자유와 민주주의라는 이름을 지키기 위해서 죽어간 넋을 잠시나마 기리는 맘을 가져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무거운 얘기는 여기까지!!

--------------------------------------------------------------------------------------------------------------------------------------------------------------------

김정은날리기게임은 나름 북한의 느낌을 섬세하게 표현하기 위해 애를 쓴 것이 느껴집니다.
게임 시작 화면의 어설프게 그려놓은 "주체"라는 글씨나 시작 후에 북한말로 나오는 효과음등이 그러합니다.

외국에서 만든 탓인지 시작 인트로 화면은 영어로 적혀 있는데 제 맘대로 의역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헤이, 김정은 동무~ 로켓 준비되써예."
"고뢔~? 고럼 쏴 봐~"
(곧 어나니머스인지 한국의 네티즌인지 알 수 없는 캐릭터가 등장하며) 키보드 어택!

게임은 마우스클릭만으로 쉽게 진행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가 존재하지만 모두 업그레이드 하지 않아도 6~7 번의 시도 및 업그레이드후에 클리어 할 수 있는 난이도입니다.
업그레이드 화면에서는 김정은을 김정일로 바꿀 수 있어, 김정일날리기게임으로 순식간에 업그레이드가 가능! 합니다.
까메오 출연해준 오바마도 깨알같은 재미를 줍니다.

※ 북한이 제 블로그 해킹하러 오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저는 털게 없습니다.   - 심플게임

김정은날리기 사용키  

김정은날리기게임

마우스
김정은날리기게임하기  

김정은날리기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