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바이오하자드한글판 다운

도라에몽 노비타의 바이오하자드  

노비타의바이오하자드한글판다운



도라에몽 노비타의 바이오하자드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dd, 날개, ㅁㅁㅁㅁ, 무도의고수님이 추천해주셨던 도라에몽 바이오하자드(=노비타의 바이오하자드vx, 도라에몽 바이오하자드 vx)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노비타란 한국판 주인공인 노진구의 일본판 이름입니다.

처음 게임을 추천받고 귀염터지는 도라에몽과 끔찍한 좀비물인 바이오하자드라는 단어가 함께 놓여있는 것이 참으로 어색하게 느껴졌습니다.
조금 더 알아보니 도라에몽 바이오하자드는 도라에몽의 캐릭터를 바탕으로 바이오하자드의 게임방식을 빌려와 전개되는 형식을 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즉, 친숙한 도라에몽 캐릭터들이 펼치는 좀비 어드벤쳐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도라에몽 바이오하자드는 좀비물로 폭력적이고 잔인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일본어 원작은 aaa님이 만드셨고 관련 위키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aaa님의 원작 도라에몽 노비타의 바이오하자드를 기반으로 여러가지 시리즈들이 다른 분들에 의해서 추가로 제작되었지만 오늘은 원작의 한글판에 대하여만 다룹니다.

게임을 플레이해보면 학교를 배경으로 학생들이 전투를 펼치는 것이 배틀로얄의 느낌도 조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세이브는 게임 시작과 동시에 할 수는 없고 게임 초반부에 학교에 들어가서 컴퓨터에서 하실 수 있으니 그 전까지는 요리조리 잘 피해다니시길 바랍니다.

도라에몽 노비타의 바이오하자드 한글판 실행방법  

'무도의고수'님께서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도라에몽 바이오하자드 vx 파일 중에 바이러스 파일이 많다고 하셔서 신뢰할 수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먼저 알려드립니다. 

일단 일본게임 번역으로 유명하신 알퓌지(ha555)님의 블로그를 통해서 도라에몽 하자드와 도라에몽 바이오하자드 미친운명 한글판 다운로드 주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도라에몽 하자드 관련 포스트에 신청 덧글을 적어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바로 플레이하고 게임을 소개하고 싶어서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연학님의 번역판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해봤습니다.
연학님의 노비타의 바이오 하자드 VX 한글판+ 게시물의 아래쪽에 있는 미디어파이어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고 다운받아, 압축을 풀어 Game.exe 파일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물론 게임이 실행되지 않고 "rpgvx rtp is not found"라는 오류가 나는 분들도 있을텐데, 마녀의 집을 플레이할 때 그랬던 것처럼 게임 실행전에 RPG 만들기 VX RTP(무료)를 설치해주셔야 게임이 실행 가능합니다. Rpg VX RTP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설치해주세요.
vx_rtp202.zip 파일을 설치한 뒤에 다시 게임을 실행시키면 도라에몽 바이오하자드 한글판을 본격적으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시 난이도와 게임 속도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용키 설정, Hp 표기설정을 하고 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도라에몽 바이오하자드 재미있게 즐기세요~
 

도라에몽 노비타의 바이오하자드 사용키  

도라에몽바이오하자드한글판

←↑→↓ : 방향키
엔터키 or 스페이스바 or Z : 진행, 공격
A : 무기 꺼내기/넣기
Alt + 엔터 : 전체화면
Esc or X : 메뉴, 취소 
도라에몽 노비타의 바이오하자드 한글판 다운로드하기  

도라에몽 노비타의 바이오하자드 한글판 다운로드


위의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연학님의 도라에몽 하자드 한글판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는 링크가 새창으로 열립니다.


위의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알퓌지님의 도라에몽 하자드 한글판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는 링크가 새창으로 열립니다.
 


'게임 > 어드벤처 및 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몬스터키우기 - Monster Evolution  (37) 2013.08.27
기사vs거인 - Knight vs Giant  (22) 2013.08.17
심영의모험  (70) 2013.08.03
민히어로 - Min Hero : Tower of Sages  (25) 2013.08.01
2D 마인크래프트 - 마인블럭스 1.25  (302) 2013.07.31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