윷놀이 게임하기 (온라인)

윷놀이 게임하기 (온라인)  



윷놀이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윷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웹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역시 모든 게임이 사람들과 해야지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윷놀이 같은 게임은 더욱 그렇지요.
도 개 걸 윷 모 어떤 패가 나올지 !! 그리고 말들을 잡아 먹고 달아날때의 기분이란~
윷놀이 게임을 한판하고 왔더니 갑자기 윷판을 벌려놓고 가족들과 윷놀이가 해보고 싶네요. 


현재 확인해보니 게임이 사라져서 실행되지 않습니다. 기회되면 윷놀이 게임 다시 한번 찾아볼게요~

윷놀이 게임 사용키  


마우스

윷놀이 게임 플레이  

          

윷놀이를 포함하고 있는 웹게임을 넥슨에서 서비스 하고 있기 때문에 무단으로 가져오기보다는
윷놀이 게임을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인터넷 주소를 링크를 걸었습니다.
위의 그림을 클릭해주세요.

윷놀이 게임 스크린샷  



넥슨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Quiz Quiz R 에서 윷놀이를 다른 사람들과 즐길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던가, 손님으로 입장해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손님입장을 하시면 안타깝게도 정보가 축적되지 않으며 채팅이 불가합니다.
그래도 게임을 즐기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저는 손님으로 접속해서 여러가지 게임중에 윷놀이를 선택해서 다른 분과 윷놀이를 즐겨봤습니다.




생각보다 윷놀이 게임이 쉽게 끝날듯 보입니다!
제 말이 저 귀여운 보라돌이 같은 녀석입니다.




엥... 왠걸.. 윷을 던지고 스크린샷을 찍다가 그만.. 시간이 지나가 버렸는데..
두마리를 업었던 제 말이 저절로 옮겨지고 .. 그만..
잡혔습니다.. 아..




상황역전.. 상대분은 3마리다 골인하시고.. 저는 멀었습니다.
윷놀이는 정말 한치 앞을 알 수가 없는 인생과 같은 게임이네요.




그래도 꾸역꾸역 버티면서 2마리를 다시 업는데 성공!
이제는 2vs1!!
던져라 윷~




상대편 분 모와 도 가 터지네요.. 흐흐흐...
ㅠㅠ
이제 희망이 안보입니다.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것이 삶의 기본자세!
윷놀이를 하면서도 절대 포기 하지 않습니다.
다시 2마리를 업고서 상대편을 잡으러 갑니다.




정확한 상황은...
상대편분과 제가 골인 지점을 앞두고..
저는 딱 골인지점에 도착했습니다.. 상대편 분은 바로 그 앞에 멈춰서계셨고..
그때 나온 빽도!로 마무리를 하는 장면입니다. ㅎㅎ




ㅎㅎㅎ 간단한 윷놀이 게임이 저를 이렇게 들었다 놨다 해도 되는 건가요??
여러분도 넥슨의 Quiz Quiz R 가서 윷놀이 한번 즐겨보세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