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말게임 - CLOP

미친말달리기게임 - CLOP

미친말달리기게임

미친말게임 - CLOP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말'님이 추천해주신 미친 말 달리기 게임 - CLOP 입니다.

제목인 CLOP은 영어로 말이 달리는 소리를 표현한 단어(타가닥~ 타가닥~)입니다.

QWOP(미친달리기 게임)황새 멀리걷기 게임과 같은 방식의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시는 분들은 여기까지만 말해도 이제아시겠죠?

그렇습니다. 병림픽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


'말'님께서 게임을 플레이해보면 유니콘의 멸종 원인을 알 수 있을거라고 하셨는데 저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제 멘탈의 붕괴원인을 알 수 있었습니다.


사용키는 유니콘(일명 미친말)의 네 다리를 움직이는 단 4가지의 키뿐입니다.

제가 몇가지 패턴으로 시도를 해보니 말의 움직임에 대한 간단 공략 정도는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먼저 H,J를 동시에 그리고 K,L을 그 다음에 동시에 꾹꾹 눌러주면 사뿐사뿐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좀 더 파워풀한 적토마 가속을 원하신다면 H,L & J,K 콤보를 쓰셔도 좋습니다. 다만 H, L 사이에 미묘한 타이밍 차이를 주고 J,K 사이에도 마찬가지로 조금의 타이밍 차이를 주셔야 부드럽게 앞으로 나아갑니다. 그리고 중간 중간 유니콘이 뒤로 넘어지려 한다면 잠시 멈춰주셔야 합니다.


앞으로 넘어지는 건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유니콘의 뿔이 지탱해주기 때문에 H, K(또는 J)를 빠르게 연타해주는 것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언덕을 올라갈때는 앞다리 두개와 뒷다리 하나만 사용하는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내려올 때가 문제인데......

거기부터는 다른 분들이 댓글로 알려주실거에요... ㅠㅠ 도저히 앞으로 못 나가겠네요.


미친말게임 - CLOP 재미있게 즐기세요 ㅎ.ㅎ


미친말달리기게임 사용키

미친말게임

K : 앞발(오른쪽)

H : 앞발(왼쪽)

J : 뒷발 (오른쪽)

L : 뒷발 (왼쪽)

미친말게임하기


미친말게임 - CLOP



미친말달리기게임 - CLOP는 공식사이트에서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게임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CLOP를 즐기실 수 있는 사이트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