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포스 키티 - StrikeForce Kitty

스트라이크포스 키티 - StrikeForce Kitty

스트라이크포스 키티

스트라이크포스 키티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감히 우리 냥이를 납치해??!? 보통 현실세계에서는 고양이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인간 집사가 해결하기 마련인데... 게임이라.. 고양이들이 직접 해결합니다.
사실 스트라이크포스라고 하면 스트라이크포스 히어로즈 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이게 왠 키티야!!!!
물론 스트라이크포스 키티(Strikeforce Kitty)는 스트라이크포스 히어로즈와 제작사도 다르고 게임 내용 역시 전혀 다른 게임입니다.
굳이 게임 장르를 설명하자면... 드레스 업(Dress Up) 방식의 러닝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4마리의 키티 냥이들이 줄지어 횡방향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맵에 놓여져 있는 붕어빵(생선 절대 아님)들을 먹으며 렙업하고 적냥이(적 고양이)들을 때려잡아 적냥이들이 입고 있는 의상을 획득합니다.
붕어빵을 통해 렙업을 하게 되면 체력, 스피드, 공격력을 각각의 키티마다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으며, 빼앗은 옷가지들은 4마리의 키티들에게 여러가지로 조합해 입힐 수 있어요.
특히 4개의 아이템이 모두 존재할 때 함께 입혀주면 세트 아이템 효과가 발휘됩니다.

보스전은 자동으로 이뤄지며, 우유는 왼쪽 아래의 게이지(이동 가능한 거리)를 늘려 줍니다.
단순히 렙업만을 통해 키티를 업그레이드하기가 쉽지 않아서 결국 세트아이템을 모아 그 효과를 보려고 하는데 이게 은근 노가다가 심하고 중독성이 있는 작업이네요.

스트라이크포스 키티 게임 사용키

키티

↑↓ : 점프 및 내려가기

스트라이크포스키티하기

스트라이크포스 키티 - StrikeForce Kitty


'게임 > 아케이드 및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언맨3 게임 (레고)  (18) 2014.07.05
GOOD MORNING and DIE  (9) 2014.07.03
미니잉여게임 - 아이들 플렉스  (30) 2014.06.19
코믹스타파이팅3.3  (19) 2014.06.17
멀리날리기게임 - 스팀로켓  (19) 2014.06.15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