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즈3 - Raze 3

레이즈3 - Raze 3

레이즈3

레이즈3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레이즈3 (Raze3)가 나올 날이 얼마나 남지 않았다고 미리 알려드렸었는데, 오늘에서야 레이즈3가 공개되었습니다.
'OnlinePlay'님께서 발 빠르게 알려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휴먼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후에 에얼리언 퀘스트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휴먼 퀘스트까지만 클리어하고 게임을 소개하는데.... 
음.. 뭐가 바뀐건가요? 그래픽이 좀 좋아졌다고는 하는데... 뭐.. 개인적으로는 깔끔한 레이즈2(Raze2)가 더 맘에 들고.. 뭐.. 뭐...
쩝. 이 시리즈도 사골이 되어가나봅니다.
거의 똑같이 나왔다고는 해도 충분히 재미는 있지만 아쉬운 감이 없잖아 있네요.

이미 레이즈를 접해보신 분들은 바로 게임 하시면 되고 처음 접해보신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설명해보겠습니다.
게임은 휭스크롤 형태의 슈팅 서바이벌 게임이며, 두 종족의 미션 외에도 퀵 매치에서 깃발뺏기, 팀데스매치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은 별로 새로운 아이템이 열리며 각각의 아이템은 새로 구입하는 것 뿐만 아니라 부분별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사람들이 몰려서 그런지 아니면 버그인지 방향키가 잘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때는 한/영키를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데일리 첼린지도 있고 한동안 패치도 될때니 꼭 Local Saves(컴퓨터에 저장)가 아닌 Online Saves(인터넷 저장)를 이용해주세요.
어렵게 클리어 해놓은 미션과 모아놓은 아이템들이 순식간에 사라져버리면 너무 가슴이 아프잖아요. ㅎㅎ

레이즈3 사용키

레이즈3게임하기

마우스 : 조준, 사격

←↑→↓ or A,W,D,S : 방향키
스페이스바 : 점프
Q/E or 쉬프트/엔터 : 무기 앞/뒤로 선택
숫자키 : 무기 선택
F or 컨트롤 : 스킬 사용
Esc or P : 정지 

레이즈3게임하기

레이즈3 - Raze 3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