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공원 게임 - Dinosaur Zookeeper

공룡공원 게임 - Dinosaur Zookeeper

공룡공원 게임

공룡공원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겜추천'님이 추천해주신 공룡공원(Dinosaur Zookeeper) 게임입니다.
유명 게임 bj 대정령님께서 플레이하셨다고 하네요.
아래는 플레이 영상인데, 끝까지 플레이하지는 않으셨네요 ㅋㅋ 공룡공원이 생각보다 어려워요.



플레이어는 전임자가 엉망으로 만들어놓은 황무지에서 시작하게 됩니다.
내년에 쥬라기공원의 후속작 쥬라기월드가 영화로 개봉한다고 하는데 갑자기 그 생각이 나네요.

플레이어는 갖가지 종류의 새로운 공룡들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고 그 주변을 울타리로 감쌉니다.
공룡들이 인간들을 공격하면 위험하겠죠?
준비가 완료되면 10초동안 공룡공원이 일반인에게 개장됩니다.
하루를 마치고. 새로운 공룡이 등장할 때 마다 그 공룡이 공격적인지 그리고 울타리를 몇개나 부술 수 있는지 혹은 다른 어떤 공룡을 싫어하는지 알려주니 설명을 꼭 읽어보세요.
참고로 사람이 많이 죽게되면 공원이 폐쇄됩니다.


공룡들끼리의 위치나 특성을 고려하지 않으면 공룡공원이 금새 개판.. 아니 공룡판..이 되어 엉망이 되어버리고 맙니다.
괜히 대정령님이 중간에 게임을 그만두신게 아니네요 ㅋㅋ 어려워요.
저 역시도 공룡 공략이 필요해!

공룡공원 게임 사용키

공룡공원

마우스
스페이스바 : 레디
M : 음악 켜기/끄기 

공룡공원 게임하기

플래시게임제목
공룡이 등장하는 다른 게임들도 살펴보세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