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슈팅게임 - Bullet Heaven 2


비행슈팅게임 - Bullet Heaven 2

Bullet Heaven 2

뷸렛헤븐2 - Bullet Heaven 2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왠일인지 별로 춥지 않은 수능날이네요.
전 진짜 오들오들 떨면서 수능 시험 봤었는데 ㅋㅋ 이제 그 기분조차도 어렴풋이 기억나네요.
혹시 블로그 방문 해주신 분들 중에서도 수능 보신 분이 있을까요? 혹시라도 계신다면 어떤 기분이실지도 궁금하네요.

아무튼 오늘은 정말 오랫만에 에픽배틀판타지와 관련된 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쉽게도 인기 RPG 플래시 게임인 에픽배틀판타지의 후속작은 아니지만 관련된 탄막 비행 슈팅게임인 Bullet Heaven 2 (뷸렛헤븐2)입니다.

뷸렛헤븐은 게임 패드를 지원함과 동시에, 패드를 2대를 연결하면 4인 플레이까지 가능합니다(키보드와 마우스만 있다면 2인 플레이까지만 가능하고요)
게임의 전반적인 느낌은 동그랗고 귀엽습니다. 총알은 난무하지만 탄막슈팅치고 게임 속도도 느린 편이기 때문에 귀여운 캐릭터들을 보면서 아기자기하고 꽁냥거리는 느낌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이 게임은 어떻게 된게 보스조차 귀여워.. 돈을 모아서 캐릭터들을 사고 코스튬을 해보세요!
무기 따위... 구매하지 않아도 어떻게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크흐흐

특이하게 게임 메뉴에 치트와 핸디캡이 있는데 치트는 치트키가 아니라 치트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구매 후 치트 메뉴에서 체크해서 사용하면 더 쉬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대신에 점수를 낮게 받아 더 낮은 스코어와 랭크를 얻게 됩니다. 몇몇 업적은 받을 수 없고요.
반대로 핸디캡 아이템을 구매하여 사용하면 더 게임 플레이에 약간의 제약을 더하는 대신에 더 높은 스코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으로 들어가서 
각 레벨은 10개의 웨이브로 구성되어 있으며, 획득하는 다이아몬드 갯수에 따라 보너스 스테이지의 플레이 여부가 결정되는 것 같습니다.
캐릭터의 게이지를 모으는 편이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므로 적이 없을 때는 공격을 하지 않도록 합시다. fps게임할 때 연사하지 않고 단발한다는 느낌으로다가.

간만에 고퀄리티의 탄막슈팅게임인데다가 플레이 타임도 꽤 되는 것으로 보여서 두고두고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뷸렛헤븐2 사용키

뷸렛헤븐2

마우스 or ←↑→↓

왼쪽 클릭 or Z or Y or W : 메인 무기

왼쪽 더블클릭 or X : 보조 무기

오른쪽 클릭 C or 스페이스바 : 폭탄

쉬프트 : 천천히 움직이기

P : 정지

뷸렛헤븐2게임하기


Bullet Heaven 2 - 뷸렛헤븐2

Play free games at Kongregate

'게임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릿헤드 - Bullethead  (6) 2016.02.10
베어 인 슈퍼 액션 어드벤쳐  (1) 2016.01.22
스나이퍼 플래시게임 - 더 스나이퍼  (6) 2015.11.05
CDrone Survival  (9) 2015.11.03
픽셀워페어3 - Pixel Warfare 3  (50) 2015.10.17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