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레이션 케이크 게임 - 베이킹 컵케익

데코레이션 케이크

데코레이션 컵 케이크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즐거운 추석 다들 잘 보내셨나요?
많이 먹었어요?
살쪘어요?
핫하핫하ㅏㅎ하핫!!

저는 점심 무렵 집에 돌아와서 이제 조금은 컨디션을 회복했습니다!

어제는 게임 소개를 건너뛰었는데.. 실은..
제 휴대폰으로 테더링해서 윈도우 테블릿으로 게임 소개 포스팅을 하다가 원인 불명의 데이터 폭탄을 맞고 멘붕이 되어 게임 소개를 포기했어욬ㅋ
가끔 휴대폰 데이터를 테더링해서 노트북이나 태블릿에 사용해오곤 했는데 어제는 무슨 일인지 30분만에 몇 기가를 써버려서 수개월치 통신 요금도 덤으로 얻었죸ㅋㅋㅋㅋㅋ 앜ㅋㅋㅋ
망했어!

아무튼 간단한 데코레이션 게임인 Decor My Cupcakes를 통해 추석 증후군을 벗어나려는 몸부림을 쳐보도록 하죠.
게임불감증은 있어도, 추석증후군은 견딜 수 없다!!

게임은 특별한 소개가 없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마우스를 이용해 플레이하며, 5개의 컵케이크를 만들어 예쁘게 데코레이션 해주면 됩니다.


데코레이션 케이크 게임하기


데코 마이 컵케이크 - Decor My Cupcakes

조금 더 제대로 컵케이크를 만들어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컵케이크만들기 - 파파스컵케익(Papa's Cupcakeria)
도 있습니다.

데코레이션 케이크 게임

Decor my Cupcakes

꾸미기게임

컵케이크게임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