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맨 게임종결자 - 펌킨리무버2 (pumpkin remover2)

g맨 게임종결자
- 펌킨리무버2 (pumpkin remover2)


펌킨리무버2 (pumpkin remover2)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g맨 게임 종결자에 나왔던 게임들을 틈틈히 계속 소개하겠다는 약속대로 이번에는 펌킨리무버2를 가지고 왔습니다.
g맨게임종결자 게임치고 난이도는 참 무난무난하네요(사실 좀 쉽네요.)
단순히 클리어하는건 누구나 할 수 있고 별을 많이 모으시는 걸 목표로 하시면 또 새로운 느낌으로 플레이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해진 숫자보다 적게 호박을 없애면 되는데.. 단순히 미션 클리어하기는 쉬운데 별을 얻기는 또 어렵네요.
여러분께서는 펌킨리무버라는 그 이름 그대로 호박을 없애시면 됩니다. 펌킨(pumpkin = 호박)
호박은 노랑호박, 불타는 호박, 딱딱한 호박, 안부서지는 호박이 나오는데 딱딱한 돌땡이 호박은 불타는 호박의 불이 꺼지기전에
터치!!!해서 불타는 호박으로 바꿔줘야 합니다. 안부서지는 호박은 그냥 놔두면 됩니다.
게임을 해보시면 알겠지만 ↓방향이 꼭 아래 방향은 아니고 ↑가 아래일수도 있습니다.
중력이 어느 방향으로 작용하는지는 게임을 해보시면 감으로 아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 펌킨리무버2는 아이폰 게임으로 제작되어 나와있습니다.
    - 사실 펌킨리무버3가 최신입니다. 그런데 g맨 게임 종결자에는 펌킨리무버2가 소개 되었기때문에 2로 소개했고 펌킨리무버3를 
      플레이 해보고 싶으신 분은 클릭!!!

    - 게임내에서 walkthrough, solution 을 제공하기 때문에 따로 공략은 필요 없겠죠??!?

g맨 게임종결자 
- 펌킨리무버2
 게임 사용키
 

마우스

g맨 게임종결자 
- 펌킨리무버2
게임하기
  

펌킨리무버2 (pumpkin remover2)



g맨 게임종결자 
- 펌킨리무버2
 게임 스크린샷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