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드 - sinjid : 중독성 RPG게임

신지드 - sinjid : 중독성 RPG게임

sinjid


신지드 - sinjid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끝까지 플레이 해보다가 게임 소개가 조금 늦었습니다.
조금은 오래된 게임. 그렇지만 충분히 즐길만한 ~게임 신지드 (sinjid)를 소개합니다.
(매직타워도 나온지 충분히 지난후에 소개했지만 반응은 좋았잖아요 ㅎㅎ)

'커피'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저도 정말 오랫만에 플레이 해봤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일단 게임방식은 턴제 RPG(전투화면이 턴제입니다.)로 소니와 매우 흡사합니다.
(혹시나 해서 더 찾아보니 sinjid 의 제작자가 소니, 콜로니-Colonly,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Flight 의 제작자!! ㄷㄷ 명품제작자네요.)

게임이 시작되면 일단 4가지 종류의 직업이 있습니다.
밸런스, 워리어, 스펠 캐스터, 쉐도우 닌자등이 있는데 각자 밸런스형, 공격형, 마법형, 스피드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각 직업마다 스킬과 스탯이 달라지게 되니 맘에 드는 직업을 고르세요.
(물론 나중에 각 직업으로 다시 플레이 해볼꺼라는 생각이 드는 건 왠지 ㅎㅎ 중독성이 큽니다.)

직업을 고르게 되면 신지드(sinjid)게임 시작!!
체력이나 마나는 설명안드려도 아실 것 같은데 그 아래 보면 노랑색으로 에너지바가 있습니다.
이 에너지는음식을 통해 회복하는데 에너지가 모두 사라진채로 계속 있으면 체력과 마나가 떨어집니다. 
걷거나 싸울때 조금씩 떨어지니 미리미리 체력, 마나와 함께 회복해주세요.
그 후에는 휴먼포탈과 몬스터 포탈을 오가며 적들을 물리치고.. 아이템을 사고, 레벨업을 해 스킬과 스탯을 찍으며 진행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흰옷을 입으신 할아버지한테 싼 값에 회복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데!! 세이브는 자동이 아닙니당!! 처음 시작한 곳에서 주황색 옷을 할아버지에게 다가가서 직접해주세요~!
이 할아버지가 친절하게도 10번을 무료로 회복시켜주니 초반에 잘 이용하도록 합시다.


<그리고 이건 몇가지 TIP>

1. 초반에 포션 살 돈 조차 없을때!!! 맵을 돌아다니다 보면 삿갓 쓴 아저씨가 있는데 이분한테 깃털(?)을 구입해다가 책들이 놓여있는 맵화면의 
   여자에게 말을 걸면 포션??(술??) 로 변합니다. 이걸 다시 삿갓 아저씨한테 팔면 아주 저렴하게 값을 쳐줍니다... 그래도 초반에 궁하면 해야지요 뭐...

2. 잘 돌아다니다보면 가부좌를 틀고 앉아있는 사람이 있는데 이 사람한테 말을 걸고 동상이 있는 맵화면의 달이 있는 곳으로 가서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스킬포인트를 줍니다.


3. 렙업을 위해서 트레이닝을 잘 이용하세요!

※ - BGM 느낌있지 않나요?   
    - 처음에 몬스터 포탈있는줄도 모르고 휴먼포탈에서만 놀다가 물약 값 없어서 쩔쩔... 클리어하는데 정말 많은 시간이 걸렸어요 ㅠㅠ


신지드 - sinjid 게임 사용키  

신지드

마우스
스페이스바 : 진행

←↑→↓ : 방향키

신지드 게임하기   

신지드 - sinjid



신지드 - sinjid 게임 스크린샷   

신지드 게임

신지드 게임하기

신지드게임하기

신지드 공략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