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빨고 만든 게임 - 구슬을 찾아라 다운

약빨고 만든 게임 - 구슬을 찾아라 다운  

구슬을 찾아라 다운



구슬을 찾아라 다운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ㅋ'님이 추천해주신 정말 약빨고 만든 게임 '구슬을 찾아라'를 소개합니다.

구슬을 찾아라는 RPG2003으로 만들어진 인디게임입니다.
제작하신 분에 대한 정보는 없으나 정말 약빤게임이라는 수식어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게임입니다.

구슬을 찾아라의 기본적인 형식은 RPG입니다.
그러나 실상은 텍스트 함정게임이며... 플레이어는 여러가지 지문 중에 올바른 지문을 선택해야 게임을 진행해 나갈 수 있습니다.
틀린 답을 선택할 시에는 곧바로 게임오버를 당하거나.. 함정 지문에 속아서 또 한참을 헤매게 됩니다.

게임 내에는 심한 욕설은 아니지만 다양한 욕이 등장하며 지문을 선택하는데는 그 어떤 조언도 도움이 되질않습니다.
왜냐하면 답이 논리적일때도 있고 가끔은 전혀 상관없을 것 같은 보기가 답인 경우도 있어 종 잡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와 구슬을 찾아라 제작자와의 고독한 싸움입니다.
물론 이 게임을 친구에게 추천해준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기쁨이요. 친구의 고통입니다.

저도 현재 제대로된 엔딩을 보지 못했습니다. B급엔딩을 넘어서 할아버지한테 기절을 당했는데 그 다음 진행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제대로 된 구슬을 찾아라 공략을 알고 계신 분이나 이 곳에서의 진행방법을 아시는 분은 정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오늘도 나만 당할 순 없지 류의 게임을 하나 추가한 것에 대한 뿌듯한 마음이 드네요. 

구슬을 찾아라 게임 사용키  

구슬을 찾아라

←↑→↓ : 방향키
스페이스바 :  대화&진행
F4 : 화면 크기 조절
F12 : 게임 강제 종료 

구슬을 찾아라 다운하기  

구슬을 찾아라 다운로드

구슬을찾아라.z01

구슬을찾아라.zip


위의 구슬을찾아라.z01과 구슬을찾아라.zip 두개 파일을 클릭해서 모두 다운 받으신 후에 압축을 푸시고 RPG_RT.exe 파일을 실행하세요.
avast!백신으로 바이러스 검사했고 제가 실행한 파일로 압축해서 이상없이 플레이 가능할 거에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