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보이2

드래곤보이2  

드래곤보이2



드래곤보이2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티코'님'Guardion'님이 추천해주신 드래곤보이의 후속작 드래곤보이2입니다.
사실 드래곤보이1은 좋은 평가를 받았는데 드래곤보이2는 그만한 평가를 받지 못해서 소개할까 말까 계속 혼자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드래곤보이2를 클리어해보니 충분히 중독성이 있고 재미있지만 예전에 비해 크게 달라진 점이 없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받지 못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일단 캐릭터는 3가지 캐릭터로 ATAL, ARAZEC, UMBRA의 세가지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 ARAZEC은 드래곤보이1에도 등장해서 어느 정도 익숙한 여마법사 캐릭터입니다.
(게임 시작하시고 마을 중간에 위치한 동상에는 익숙한 얼굴이!! 물론 다시 만나실 수 있습니다 ㅎㅎ)
저는 ARAZEC로 플레이봤는데 전작의 스킬과 거의 동일했고.. '티코'님께서 전사의 경우에는 거대화 스킬이 존재한다고 하네요. 

드래곤보이는 2인용 플레이가 가능해 둘이서 협력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예전처럼 파티시스템은 아니지만 대신에 몬스터를 데리고 다닐 수 있는 캐릭터가 있어서 가끔 떨어지는 적의 영혼 아이템을 파티창에서 장착시키면 됩니다.
스킬 카테고리는 3개로 나뉘어 있으며 또 각 스킬마다 레벨에 따라 올릴 수 있는 스킬이 다양해집니다.

전작도 그랬지만 역시 드래곤보이의 노가다는 좀 심한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은 미션은 꼭 디아블로를 플레이하던 그 느낌이 들었습니다. 

혹시 모르니 꼭 세이브 하고 나가시고 로드하실때는 캐릭터 고르는 곳에서 로드하세요.

※ 알 상태의 드래곤에게 각 속성의 돌을 이용해서 깨우고, 체력회복 아이템을 먹여 성장시켜보세요.

드래곤보이2 게임 사용키  

드래곤보이2 사용키

A,W,D,S or ←↑→↓ : 방향키
마우스 : 조작
T : 스킬트리
I : 인벤토리
O : 메뉴 or 세이브
P : 파티창
숫자키 :
Esc :

 -2인용-
 <1p>
←↑→↓ : 방향키
마우스 : 조작 
 <2p>
A,W,D,S : 방향키
J : 조작 

드래곤보이2게임하기  

드래곤보이2

드래곤보이2버그판
(1: 체력 / 2: 마나 / 3: 돈)
드래곤보이(Dragon Boy)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