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전투게임 - 캐리비안 제독

해상전투게임 - 캐리비안 제독  

해상전투게임



캐리비안 제독 - Caribbean Admiral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캐리비안의 훌륭한 제독이었던 주인공이 우연찮게 유령선을 만나면서 겪게되는 모험이야기 해상전투게임 - 캐리비안 제독을 소개합니다.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주인공이 어느날 우연히 만난 유령선은 주인공의 인생과 여동생까지 모두 빼앗아가고!!
주인공은 복수를 다짐하는데...

남겨진 것은 달랑 작은 돗단배 하나! 평화롭던 시대에 다시 해적들마저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돈을 모으고 배를 구입해서 유령선을 찾아나서보세요!!

플레이어는 도시를 해적에게서 해방시키면 보답으로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도시 숫자가 많지도 않고 충분히 업그레이드가 이뤄진 후에야 해방(정복)할 수 있어서 실제로 돈을 버는 방법은 해상 물품 교역입니다. 
각 도시마다 동일 품목의 아이템들이 다른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서 시세차이를 통한 이윤을 얻어야 하는데, 같은 도시라고 해도 계속해서 물품의 가격이 조금씩 변동하니 한 루트로만 구입/판매를 하는 것보다 기본적인 평균가격을 머리속에 넣어두고 어느정도 이득이 있다 싶으면 팔아주면 됩니다.
(물론 그 와중에도 알짜배기 루트가 몇군데 있습니다.)
도시가 늘어날수록 교역품목도 늘어나고 시세차이를 통한 이윤을 더욱 많이 남길 수 있습니다.

함선 업그레이드는 전투로만 얻을 수 있는 포인트와 돈을 가지고 이뤄지는데, 돈이 생긴다고 덜컹 선박 업그레이드를 해버리면 물품 교역에 사용할 장사 밑천이 바닥나므로 빠른 게임 진행을 위해서는 늘 가장 비싼 물품을 최대수량만큼 구입할 정도는 여유자금으로 보유하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전투는 턴 방식으로 이뤄지고 총 3대의 함선중에 목표를 설정해서 타격이 가능합니다. AP(행동포인트)를 소모해서 더욱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는데 적의 배를 부숴서 침몰시키거나 적의 AP를 15이하로 만들어 행동불능상태로 만들면 승리합니다.

해상전투게임 - 캐리비안 제독은 흡사 유명 PC게임 대항해시대를 생각나게 하네요.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래요 *^ㅡ^*

※ - 돈이 바닥나고 함선들의 체력이 바닥이 나 전투 불능 상태가 되면 배를 다운그레이드해서돈을 구해서 다시 물품 교역을 하세요. 저는 파산한 줄 알고 다시 게임 시작 ㅠㅠ
    - 도시의 왼쪽아래에서 별포인트를 이용한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잊지마세요 ^ㅡ^

캐리비안 제독 사용키  

해상전투

마우스
캐리비안제독 게임하기  

캐리비안 제독 - Caribbean Admiral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