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le without End : 텍스트 rpg

Battle without End : 텍스트 rpg

텍스트 rpg


Battle without End : 텍스트 rpg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Battle without End (끝없는 전투) : 텍스트rpg는 본격 잉여게임 카구야 테이블이 생각나는 게임입니다.

처음에 하얀 바탕화면과 넘치는 글씨들을 만나면 "이게 뭐지...?"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게임 방식을 알게된다면 묘하게 멈출 수 없는, 그래서 절대 끝나지 않는 전투의 매력에 빠지게 되실것 같네요.

Play Game 버튼을 누르시면 휴먼, 엘프, 자이언트, 언데드, 드워프중에서 한 종족을 고르고 나이를 고르게 됩니다.
(심플게임은 천년만년 안죽고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는게 꿈이기 때문에 10살의 엘프를 골랐습니다.)

캐릭터와 나이까지 골랐으면 전투는 저절로 치뤄집니다.
"이보시오! 의사양반. 내가 전투를 못하다니 끝없는 전투라더니 이게 무슨소리요?"
말한 것처럼 전투는 계속 자동으로 이뤄져 왼쪽편에 글로 결과를 말해줍니다.
(옵션에서 필요한 정보만 볼 수 있도록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플레이어들이 할 수 있는 것은...
장비의 장착, 펫, 스킬업, 맵선택, 도박, 아이템구입 및 장착, 강화 그리고 환생입니다.

첫번째메뉴에서

텍스트rpg

왼쪽편이 장비하고 있는 아이템이고 오른쪽편이 현재 마우스로 선택한 아이템입니다.
새로 얻은 아이템이 맘에 들면 E키를 눌러 장착하고 맘에 들지 않으면 오른쪽의 $버튼을 눌러 판매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이템 선택하시면 아래쪽에 망치모양아이콘을 이용해서 아이템을 강화를 합니다.

두번째 메뉴에서는 장착하고 있는 아이템을 보여줍니다.

battle without end

기본, 매직, 레어, 완벽, 놀라움, 전설등의 색깔 아이템을 볼 수 있습니다.

배틀 위드아웃 엔드

세번째 메뉴인 펫은... 아직 없습니다. 플레이하다보면 생긴다고 합니다.

배틀 위드아웃 앤드

스킬창에서는 나이를 먹거나 레벨업시 얻는 AP를 이용해서 스킬을 업그레이드해줍니다.

battle without end 공략

타이틀에서는 가지고 있는 타이틀을 선택해서 여러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메뉴인 옵션에서는 여러가지 아이템을 거를 수 있다. 나중되면 꼭 사용해야함. 
맨 마지막 헬프메뉴에서는 Map, SHOP, SPECIAL SHOP, REBIRTH, SAVE등이 사용됩니다.
맵은 말 그대로 난이도에 따라 맵을 선택하는 것이고, 상점에서는 기본아이템 및 도박을 할 수 있습니다.(5분마다 갱신)

스페셜 상점에서는 가방과 팩 확장이 가능하고 환생메뉴세이브메뉴가 중요한데..
플레이어는 20세가 되면 장비와 스킬은 그대로 둔채로 환생을 할 수있습니다.
20분마다 1살씩 먹게 되니 환생을 이용하면 정말 끝나지 않는 전투를 하게 되는셈입니다. 쿨럭;; 이것이 잉여!

그리고 세이브를 이용하면 카구야테이블 처럼 인터넷 파일을 지웠다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Save를 눌러서 바탕화면 및 원하는 곳에 직접 세이브 파일을 저장하고 다시 플레이 하기전에 메뉴얼로드로 불러오면 됩니다.
(강화 노가다에도 쓰일듯...)

쉽게 한번에 플레이를 다 할 수 없는 게임인만큼 매일 매일 달라지는 여러분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좀 밋밋하니까 음악은 플레이어가 알아서 켜놓고 즐기도록 합시다.

※ - 게임 시작시에 이름은 영어로 적어야 한다.

Battle without End - 텍스트 rpg 사용키  

잉여게임

마우스

Battle without End
- 텍스트 rpg 게임하기
  

Battle without End - 텍스트 rpg



Battle without End - 텍스트 rpg
스크린샷
  

끝없는 전투

끝없는전투게임

심플게임

끝없는전투 게임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