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전쟁 4 게임 하기

끝없는 전쟁 4 게임 하기  


끝없는 전쟁 4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전쟁 시리즈의 마지막입니다.
뭐.. 현재까지 나온 시리즈중에 마지막이라는겁니다. 앞으로 더 나올지는 알 수 없지요.
따로 끝없는 전쟁 디펜스도 따로 있지만 지금까지와 같이 유닛 하나를 조종하면서 적들을 물리치는 플래시 게임으로
나온것은 현재까지는 끝없는 전쟁 4가 가장 최신입니다.
게임들을 시리즈별로 쭉 플레이하면서 포스팅하다보니 게임에 대한 애착이 가네요.
이 게임을 만들면서 고생했을 제작자들 생각도 나고요.
이번 끝없는 전쟁 4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미래시대 전투가 가능하다는 겁니다.
미래 시대의 전투라 함은???
새롭고 독특한 무기의 사용이 가능해졌다는 겁니다.
당장 플레이하러 가시죠. 



끝없는 전쟁 4 게임 사용키  




A, W, D, S : 방향키
Shift : 엎드리기
R : 재장전

Q : 동료들에게 명령
G : 무기 버리기
F : 폭탄 던지기
E :  동료 선택
마우스 왼쪽 클릭 : 공격

스페이스 바 : 다른 무기로 발사
숫자키 1, 2, 3, 4 : 무기 선택


끝없는전쟁4게임하기   

끝없는전쟁4



끝없는 전쟁 4 게임 스크린샷  



호오.. 맨날 같은 화면에 숫자만 쬐끔 더하더니. 최신이라도 조금 더 신경을 썼네요.
개인적으로는 끝없는 전쟁4의 이 화면이 전 시리즈보다 번잡해보이네요.




사실.. 진짜 시작화면은 이겁니다. 깔끔해서 좋네요.
끝없는 전쟁4에서는 친절하게 튜토리얼도 넣어줬네요.
감동입니다.




튜토리얼을 넣어줬는데 한번 사용해 봐야겠지요?
해봤는데... 별건 없네요.
저는 끝없는 전쟁을 1부터 2,3을 다 하고 왔더니 다 아는 내용입니다.
처음 즐기시는 분은 한번쯤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Hard모드의 적 병사.. 사납게 생겼는데... 다른 난이도에서는요?




Very easy... 장님 병사네요.. 것참..




캠페인 종류가 3가지!!
전작들보다 캠페인 종류는 줄었지만, 더 내실 있어 졌다는거!!
이번 끝없는 전쟁4의 특이한 점인 미래전쟁을 선택해봅니다!




오오,, 특이해 특이해,, 총이... 직선경로로 나가지 않고 각 지형지물에 반사되어 튕겨 돌아다닙니다.
흡사 무슨 당구게임과 같은 느낌을 주네요.




끝없는 전쟁 4 의 미래전은 이렇게 머리가 좋은 사람(?)들이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자뻑하다가 금방 죽었습니다.
역시 사람은 겸손해야 합니다.




역시 혼자서 온 맵을 휩쓸어 버리는 주인공... 무공훈장이라도 줘야 합니다.




남의 무기 뺏어서 잘도 적들을 괴롭혔습니다.
사실 자세히 보시면 스나이퍼인 동료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살짝 적들 보고 도망치고 동료의 도움을 받고... 쓰러진 동료의 저격총도 잘 썼지요.

이상입니다.
끝없는 전쟁 시리즈의 결정판! 끝없는 전쟁4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