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볼거리와 감상적인 플래시게임 사이트

생각해볼거리와 감상적인 플래시게임 사이트  

어제 소개했던 Soundodger(사운다져)를 제작한 사이트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사실 어제 소개했던 게임 자체도 탄막 위주의 게임 플레이보다는 음악과 레코드판에서 연주되는 느낌과의 조화가 인상적이어서
'다른 게임들은 어떻게 만들었을까?'
하고 궁금했는데 역시나 이전에도 독특한 느낌의 게임들을 만들어왔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Bean(빈) 이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것 같은데 사이트 우측에 최근 게임들을 클릭해보면 BasketBelle를 제외(BasketBelle는 유료입니다)하고는 모두 플레이 해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The End of Us, Together, ...But That Was[Yesterday] 등은 좋은 음악과 독특한 느낌의 화면 그리고 생각해볼거리를 던져줍니다.
그 중에서도 Together이라는 게임이 제일 좋았습니다.



뒤에서 쫓아오는 알수없는 괴형체를 피해서 게임 여기저기 피해있는 하트를 잡으러 다니는 게임입니다.
설명을 보기보다는 직접 간단하게 플레이 해보시는게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Together 플레이하러가기! 


감상적인. 그리고 생각해볼거리를 던져주는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별빛이 내린다 , 외로움 - Loneliness 도 추천해드립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