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캣 게임 - Nyan Cat

냥캣 게임 - Nyan Cat

냥캣 게임

냥캣(Nyan Cat) 게임은 아래 공식 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인터넷 밈(인터넷 유행 내지는 문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중의 하나인 냥캣(Nyan Cat) 게임을 소개해봅니다.
사실 인터넷 문화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이미 냥캣(
Nyan Cat)을 은연 중에 많이들 접하셨으리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위 스크린샷의 팝타르트 몸통을 한 고양이가 무지개를 남기며 우주를 달리는 모습이 오리지날 냥캣입니다.
아래의 냥캣 영상은 최초(2011년)로 올라온 냥캣 유튜브 동영상입니다.
"냐냐냐냐냐냐냐냐냐"이라는 반복적인 노래를 듣는 사람들은 곧 이 알수 없는 멜로디에 중독되거나 멘탈이 부서지거나 둘 중 하나의 반응을 보입니다.
반복적인 노래라는 점에서 팥죽송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냥캣 사이트로 접속을 하게 되면 다양한 버전의 냥캣 게임을 끝없이 만나실 수 있습니다!!

냥캣

조금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는 PICK A FLAVOR를 클릭하시면, 약 35종의 다양한 냥캣들을 원하시는대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냥캣은 일종의 잉여게임으로... 아래쪽에 시간이 하염없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위쪽에 있는 3개 메뉴중에 STATS를 클릭해보면 자신이 얼마나 냥캣과 함께 했는지 그 기록과 업적들을 볼 수 있답니다.

여기에 한가지 중요한 팁!
http://nyanit.com/사이트 주소와 같은 방식으로 이동하면 원하는 사이트에 떠돌아다니는 냥캣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플게임 사이트에서 냥캣을 만나시려면 http://nyanit.com/simplegame.tistory.com로 이동하시면 되겠지요?

냥캣 사이트


이렇게요 ^ㅡ^ 


물론 냥캣은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아이폰 버전도 따로 존재합니다.


냥캣 - Nyan Cat 사용키

냥캣

마우스

Nyan Cat - 냥캣게임하기

냥캣 - Nyan Cat




위의 냥캣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냥캣 게임 사이트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